• 최종편집 2022-08-18(목)

연예
Home >  연예  >  음악

실시간뉴스
  • 박재범, 18일 신곡 'Bite'로 돌아온다…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
    [리더스타임즈] [사진 = MORE VISION (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18일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박재범은 16일 0시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ite (바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시원한 무드의 컬러 조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곡 제목인 'Bite' 의미에 걸맞게 한 입 베어문 자국을 위트 있게 표현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문구 뒤로 보이는 배경 또한 돋보인다. 우주를 떠올리게 하는 공간 안에서 박재범이 신곡을 통해 어떤 이야기와 비주얼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 3월 발매한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로 음원 차트에서 롱런을 이어갔다. 지난 7월에는 'Need To Know (니드 투 노우)'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의 여름 감성을 저격하며 또 한 번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박재범은 음악 활동 외에도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 설립,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 론칭 등 신선하고 색다른 행보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전달해왔다. 이에 신곡 'Bite'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신곡 'Bit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연예
    • 음악
    2022-08-16
  • '싱어송라이터' 지우, 오늘(12일) 새 EP 'Evergray' 발매…약 1년만 컴백
    [사진 = WAVY 제공] [20220812184134-58161][리더스타임즈] 싱어송라이터 지우(JIWOO)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Evergray (에버그레이)'를 발매한다. 'Evergra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EP 'Esprit (에스프릿)' 이후 지우가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나를 증명하는 솔직한 욕망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vergray'를 비롯해 'In the Blur of the Rain (인 더 블러 오브 더 레인)', 'Lake Olive (레이크 올리브)', 'Wake (웨이크)', 'Kurkdjian (커정)'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지우는 전 트랙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하며 본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다채로운 장르와 어우러지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음악을 지우만의 색깔로 짙게 그려냈다. 특히 지우는 기타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 악기 세션까지 직접 맡아 참여하며 곡에 깊이와 풍성함을 더하고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지우는 하야케(hayake)라는 이름으로 다수의 음원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후 지난 2019년 첫 솔로앨범 'Maison'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오는 20일 첫 국내 공연인 디뮤지엄 '선셋 라이브' 진행 소식도 알리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우의 새 EP 'Evergray'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연예
    • 음악
    2022-08-12
  • 트라이비, 오늘(11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 신곡 ‘KISS’ 무대 최초 공개!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엠카’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엠카’에서 트라이비는 유니크한 악동 무드를 장착한 청량함에 하이틴 감성을 한 스푼 더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하고 힙한 칼군무와 멤버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멋쁨’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을 반하게 할 전망이다. 신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난 매일 새로운 나를 깨워. 상상해왔던 것보다 더 짜릿하게”라는 노랫말처럼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KISS’는 공개와 동시에 한 번 들으면 빠질 수밖에 없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트라이비의매력적인 음색이 짜릿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곡 ‘KISS’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해 개성을 녹여낸 수록곡 ‘In The Air (777)’로 트라이비만의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보여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KISS’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8-11
  •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 하이어뮤직, 단체 싱글 'BRB' 성공적 발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하이어뮤직이 단체 싱글 'BRB'로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메시지를 전했다. 27일 오후 6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단체 디지털 싱글 'BRB'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BRB'는 박재범, 차차말론,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Room), 김하온(HAON), BIG Naughty(서동현), 트레이드 엘(TRADE L), 박현진, JAY B(제이비) 등 하이어뮤직 소속 및 출신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단체곡이다. 특히 김하온과 Sik-K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오랜만에 힙합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고, 곡 작업에 차차말론과 그루비룸이 함께 참여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나중에 모여 일단 Be Right Back'이라는 앨범 소개와 곡 가사는 하이어뮤직의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 최근 하이어뮤직과의 전속계약 만료를 알린 Sik-K와 JAY B 또한 이번 'BRB'를 통해 또 다른 시작과 '다시 돌아오겠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코리아 힙합 어워즈 2021' 3관왕을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힙합 레이블이다. 지난해 12월에는 'LOTUS (Remix)'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공식 음원으로는 2년여 만에 공개되는 하이어뮤직의 단체곡 'BRB'에서도 남다른 시너지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항구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힙합의 멋과 음악을 국내외에 알리고 있는 하이어뮤직과 소속 아티스트들은 계속해서 완성도 높은 앨범과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7-28
  • 니콜, 오늘(27일) 신곡 'YOU.F.O' 발매…15주년 빛낼 마법 같은 서머송
    [사진 = JWK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가수 니콜(Nicole)이 'YOU.F.O'로 8년 만에 컴백한다. 니콜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 (유에프오)'를 발매한다.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다. 니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고,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한층 신비롭고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했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히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콜'이라는 새로이 태어난 우주가 그 자체로 완성도 높은 무대로 구현될 전망이다. 니콜의 솔로 컴백을 위해 마블 영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셀린 디온, 웨스트라이프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Sebastian Thott,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Andreas Stone, Evelina Carlsson 등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실력 있는 K-POP 대표 안무팀 본블랙(BORN BLACK)이 'YOU.F.O'의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았다. 니콜은 달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전반적으로 경쾌한 느낌의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만의 성숙한 청량함을 전해준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니콜은 독보적인 매력으로 완성한 'YOU.F.O'를 들고 또 한번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니콜이 8년 만에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다채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니콜은 이날 정오 'YOU.F.O'를 발매하고 오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 연예
    • 음악
    2022-07-27
  • 아에르뮤직, 오늘(26일)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 발매…고니아X유태평양 '독보적 컬래버'
    고니아[사진 = 아에르뮤직, 고니아] [리더스타임즈] 고니아와 유태평양의 음악을 '미남당' OST로 만난다. 재즈밴드 고니아(Gonia)와 국악인 유태평양이 함께 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부채춤을 춘다'는 음악감독 서성원의 지휘 아래 작곡가 이종수와 Landscape가 함께한 경쾌하고 힙한 느낌의 퓨전 국악 댄스곡이다. 앞서 MBN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가히 아름답다 (With 유태평양)'를 통해 한차례 호흡을 맞춘 고니아와 유태평양은 이번 '부채춤을 춘다'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부채춤을 춘다 부채춤을 춘다 / 너도나도 흥에 돋아 부채춤을 춘다"로 반복되는 매력적인 라임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부채춤을 춘다'는 드라마의 유쾌한 장면에 적재적소 삽입돼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은 아에르뮤직은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이다. '미남당' 주인공으로 극 전반을 이끌어가며 활약 중인 서인국이 OST 제작 총괄에도 이름을 올려 스토리와 음악 사이 극강의 시너지를 끌어올리고 있다. 유태평양[사진 = 아에르뮤직, 유태평양 제공] 앞서 조광일의 'Ghost Buster(고스트 버스터)', 남영주의 'Stay Awake(스테이 어웨이크)', 레이나의 '끝나지 않는 밤' 등 다채로운 장르의 OST가 공개된 가운데 재기발랄한 퓨전 국악 댄스곡 '부채춤을 춘다'에도 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고니아와 유태평양이 함께 한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연예
    • 음악
    2022-07-26
  • 그룹 트라이비, 신보 ‘LEVIOSA’ 오늘(26일) 예약 판매 스타트!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포인트 음원 전격 공개!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새 싱글 ‘LEVIOSA’가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트라이비는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증폭시켰다. 지난 25일 오픈된 앨범 프리뷰에 따르면 이번 피지컬 앨범은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체적인 패키지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키치한 스타일의 CD를 비롯해 80P 분량의 포토북, 폴딩 포스트카드, 포토카드(12종 중 2종 랜덤), 스티커, 폴딩 포스터(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내달 9일, 신보 ‘LEVIOSA’ 발매를 예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나날이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KISS(키스)’ 포인트 음원 일부를 기습 공개, 트라이비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귀에 박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의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그동안 유니크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이끌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에서는 앨범명 ‘LEVIOSA’처럼 마법에 걸린 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팔색조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과시하며 트라이비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7-26
  • '광복절 내한' 빌리 아일리시, 팬들 목소리 담은 신곡 발표
    빌리 아일리시 [리더스타임즈] 세계적인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팬들의 목소리를 담은 신곡을 선보였다. 빌리 아일리시가 오늘(22일) 오전 1시 새 EP '기타 송즈(Guitar Songs)'를 발매했다. 이번 EP는 모두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빌리 아일리시의 잔잔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들로 구성돼 있으며, 'TV'와 'The 30th' 총 2곡이 담겨있다. 'TV'는 곡 후반부에 팬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음성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 곡은 지난달부터 이달 초까지 진행한 '해피어 댄 에버(Happier Than Ever)' 유럽 투어에서 당시 미발매곡이었던 'TV'를 빌리 아일리시가 부르자, 곡 후반부를 팬들이 따라 부른 것을 녹음해 이번 공식 음원에 담았다. 빌리 아일리시는 8월 15일 광복절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내한 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26'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측에 따르면 티켓은 판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돼 세계적인 팝스타 명성을 실감케 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이번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단체 리버브(REVERB)에 기부할 계획이라 밝혔다. 티켓 한 장당 1달러가 기부되며, 기부된 금액은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변화 문제 해결에 사용될 예정이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8년에도 광복절에 첫 번째 내한공연을 연 바 있다. 당시 빌리 아일리시는 국내 팬이 건넨 태극기를 걸치고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작년 7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Happier Than Ever'로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와 영국의 오피셜 앨범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앨범으로 올해 2월 8일 열린 제 42회 브릿 어워드에서 'International Artist of the Year'를 수상하며 3년 연속 해당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달성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9년 발매한 데뷔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로 이듬해 제 62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본상 4개 부문 포함 총 5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2021년 그래미에선 2관왕을 기록했다.
    • 연예
    • 음악
    2022-07-22
  • ‘차세대 솔로퀸’ 민서, 오늘(20일)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 싱글 발매...노이즈캣·성유 참여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리더스타임즈] 차세대 솔로퀸 민서가 '내 맘대로'를 업그레이드한 앨범을 선보인다. 민서는 20일 지난 4월 발매했던 싱글 ‘mOS 2.74’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의 리믹스 버전 앨범 ‘mOS 2.74 #Self_Trip Remixe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노이즈캣(no2zcat)과 성유(SUNGYOO)가 재편곡한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 총 2곡이 수록된다. 먼저 민서의 리믹스 앨범 타이틀곡을 함께한 노이즈캣은 2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되고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또한 지코, NCT DREAM, 카이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들과도 왕성한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민서의 앨범에서 노이즈캣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 패드, 그리고 곡을 이끄는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리믹스를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트렌디한 감성의 편곡이 예고돼 새롭게 탄생할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 다른 리믹스를 맡은 성유는 유럽의 EDM 레이블에서 퓨처베이스, 퓨처하우스, 힙합, 디스코 등 다양한 장르를 기타 연주로 풀어내는 방식의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다. 이번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에서는 리드미컬한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를 이용해 리믹스를 진행해 여름을 사로잡을 디스코 장르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두 가지 버전의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는 그래픽 디자이너 Oshi Oka(오시 오카)와 필름메이커 OVJ가 참여한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도 제작됐다. 특히 20일 0시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성유 리믹스 버전의 비주얼라이저가 ‘Self Trip’이라는 부제목과 관련된 비행기, 캐리어, 신발 등의 요소를 활용한 트렌디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금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노이즈캣 리믹스 버전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민서는 지난 4월 싱글 ‘mOS 2.74’ 발매 직후 아이튠즈 다수의 국가에서 차트인에 성공, 아이튠즈 내 ‘Top K-Pop Song’ 차트에서는 터키 3위, 러시아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독일∙캐나다 차트 상위권 랭크, 미국 ‘싱글’ 차트 진입에도 성공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해당 앨범을 통해 민서는 ‘Minseo’s other side’라는 세계관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시작을 알렸고, 무대 위 어반 시크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차세대 솔로퀸’의 역량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첫 리믹스 앨범을 발매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보여주고 있는 민서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민서의 첫 리믹스 앨범 ‘mOS 2.74 #Self Trip Remixe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연예
    • 음악
    2022-07-20
  • 현아, 오늘(20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 발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리더스타임즈] 현아(HyunA)가 '나빌레라'로 화려한 날갯짓을 펼친다. 현아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를 발매하고,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나빌레라'는 나비를 닮고 싶은 현아의 화려한 날갯짓을 담은 앨범이다. 나비가 각기 다른 무늬와 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슬쩍 스치기만 해도 흔적을 남기듯, 현아 역시 누군가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흔적이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빌레라'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경쾌하고 미니멀한 비트에 트로피컬 리듬이 흥겨움을 더하는 라틴풍의 댄스곡이다. 현아와 싸이(PSY), 던(DAWN)이 공동 작사를 맡아 특유의 과감하고 당당한 매력을 녹여냈다. '나빌레라'가 반복되는 리드미컬한 후렴구와 한 마리의 나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가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속 시원한 메시지가 담긴 하이틴 록 'Bad Dog (배드 독)', 재치 있는 가사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Picasso & Fernande Olivier (피카소 앤드 페르나도 올리비어)', 뮤지션의 뮤지션 선우정아와의 합이 빛나는 '띵가띵가', 부드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Watch Me (와치 미)'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현아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독보적인 빛깔로 '나빌레라'를 가득 채웠다. 우아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하는 현아의 아우라가 올여름 가요계에서도 빛을 발할 전망이다. '나빌레라'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7시 현아는 본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를 진행하며 신곡 첫 무대를 공개한다.
    • 연예
    • 음악
    2022-07-20

실시간 음악 기사

  • 박재범, 18일 신곡 'Bite'로 돌아온다…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
    [리더스타임즈] [사진 = MORE VISION (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18일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박재범은 16일 0시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ite (바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시원한 무드의 컬러 조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곡 제목인 'Bite' 의미에 걸맞게 한 입 베어문 자국을 위트 있게 표현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문구 뒤로 보이는 배경 또한 돋보인다. 우주를 떠올리게 하는 공간 안에서 박재범이 신곡을 통해 어떤 이야기와 비주얼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 3월 발매한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로 음원 차트에서 롱런을 이어갔다. 지난 7월에는 'Need To Know (니드 투 노우)'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의 여름 감성을 저격하며 또 한 번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박재범은 음악 활동 외에도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 설립,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 론칭 등 신선하고 색다른 행보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전달해왔다. 이에 신곡 'Bite'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신곡 'Bit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연예
    • 음악
    2022-08-16
  • '싱어송라이터' 지우, 오늘(12일) 새 EP 'Evergray' 발매…약 1년만 컴백
    [사진 = WAVY 제공] [20220812184134-58161][리더스타임즈] 싱어송라이터 지우(JIWOO)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Evergray (에버그레이)'를 발매한다. 'Evergra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EP 'Esprit (에스프릿)' 이후 지우가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나를 증명하는 솔직한 욕망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vergray'를 비롯해 'In the Blur of the Rain (인 더 블러 오브 더 레인)', 'Lake Olive (레이크 올리브)', 'Wake (웨이크)', 'Kurkdjian (커정)'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지우는 전 트랙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하며 본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다채로운 장르와 어우러지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음악을 지우만의 색깔로 짙게 그려냈다. 특히 지우는 기타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 악기 세션까지 직접 맡아 참여하며 곡에 깊이와 풍성함을 더하고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지우는 하야케(hayake)라는 이름으로 다수의 음원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후 지난 2019년 첫 솔로앨범 'Maison'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오는 20일 첫 국내 공연인 디뮤지엄 '선셋 라이브' 진행 소식도 알리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우의 새 EP 'Evergray'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연예
    • 음악
    2022-08-12
  • 트라이비, 오늘(11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 신곡 ‘KISS’ 무대 최초 공개!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엠카’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엠카’에서 트라이비는 유니크한 악동 무드를 장착한 청량함에 하이틴 감성을 한 스푼 더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하고 힙한 칼군무와 멤버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멋쁨’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을 반하게 할 전망이다. 신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난 매일 새로운 나를 깨워. 상상해왔던 것보다 더 짜릿하게”라는 노랫말처럼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KISS’는 공개와 동시에 한 번 들으면 빠질 수밖에 없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트라이비의매력적인 음색이 짜릿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곡 ‘KISS’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해 개성을 녹여낸 수록곡 ‘In The Air (777)’로 트라이비만의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보여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KISS’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8-11
  •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 하이어뮤직, 단체 싱글 'BRB' 성공적 발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하이어뮤직이 단체 싱글 'BRB'로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메시지를 전했다. 27일 오후 6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단체 디지털 싱글 'BRB'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BRB'는 박재범, 차차말론,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Room), 김하온(HAON), BIG Naughty(서동현), 트레이드 엘(TRADE L), 박현진, JAY B(제이비) 등 하이어뮤직 소속 및 출신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단체곡이다. 특히 김하온과 Sik-K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오랜만에 힙합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고, 곡 작업에 차차말론과 그루비룸이 함께 참여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나중에 모여 일단 Be Right Back'이라는 앨범 소개와 곡 가사는 하이어뮤직의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 최근 하이어뮤직과의 전속계약 만료를 알린 Sik-K와 JAY B 또한 이번 'BRB'를 통해 또 다른 시작과 '다시 돌아오겠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코리아 힙합 어워즈 2021' 3관왕을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힙합 레이블이다. 지난해 12월에는 'LOTUS (Remix)'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공식 음원으로는 2년여 만에 공개되는 하이어뮤직의 단체곡 'BRB'에서도 남다른 시너지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항구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힙합의 멋과 음악을 국내외에 알리고 있는 하이어뮤직과 소속 아티스트들은 계속해서 완성도 높은 앨범과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7-28
  • 니콜, 오늘(27일) 신곡 'YOU.F.O' 발매…15주년 빛낼 마법 같은 서머송
    [사진 = JWK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가수 니콜(Nicole)이 'YOU.F.O'로 8년 만에 컴백한다. 니콜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 (유에프오)'를 발매한다.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다. 니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고,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한층 신비롭고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했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히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콜'이라는 새로이 태어난 우주가 그 자체로 완성도 높은 무대로 구현될 전망이다. 니콜의 솔로 컴백을 위해 마블 영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셀린 디온, 웨스트라이프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Sebastian Thott,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Andreas Stone, Evelina Carlsson 등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실력 있는 K-POP 대표 안무팀 본블랙(BORN BLACK)이 'YOU.F.O'의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았다. 니콜은 달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전반적으로 경쾌한 느낌의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만의 성숙한 청량함을 전해준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니콜은 독보적인 매력으로 완성한 'YOU.F.O'를 들고 또 한번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니콜이 8년 만에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다채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니콜은 이날 정오 'YOU.F.O'를 발매하고 오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 연예
    • 음악
    2022-07-27
  • 아에르뮤직, 오늘(26일)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 발매…고니아X유태평양 '독보적 컬래버'
    고니아[사진 = 아에르뮤직, 고니아] [리더스타임즈] 고니아와 유태평양의 음악을 '미남당' OST로 만난다. 재즈밴드 고니아(Gonia)와 국악인 유태평양이 함께 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부채춤을 춘다'는 음악감독 서성원의 지휘 아래 작곡가 이종수와 Landscape가 함께한 경쾌하고 힙한 느낌의 퓨전 국악 댄스곡이다. 앞서 MBN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가히 아름답다 (With 유태평양)'를 통해 한차례 호흡을 맞춘 고니아와 유태평양은 이번 '부채춤을 춘다'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부채춤을 춘다 부채춤을 춘다 / 너도나도 흥에 돋아 부채춤을 춘다"로 반복되는 매력적인 라임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부채춤을 춘다'는 드라마의 유쾌한 장면에 적재적소 삽입돼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은 아에르뮤직은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이다. '미남당' 주인공으로 극 전반을 이끌어가며 활약 중인 서인국이 OST 제작 총괄에도 이름을 올려 스토리와 음악 사이 극강의 시너지를 끌어올리고 있다. 유태평양[사진 = 아에르뮤직, 유태평양 제공] 앞서 조광일의 'Ghost Buster(고스트 버스터)', 남영주의 'Stay Awake(스테이 어웨이크)', 레이나의 '끝나지 않는 밤' 등 다채로운 장르의 OST가 공개된 가운데 재기발랄한 퓨전 국악 댄스곡 '부채춤을 춘다'에도 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고니아와 유태평양이 함께 한 '미남당' OST Part.4 '부채춤을 춘다'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연예
    • 음악
    2022-07-26
  • 그룹 트라이비, 신보 ‘LEVIOSA’ 오늘(26일) 예약 판매 스타트!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포인트 음원 전격 공개!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새 싱글 ‘LEVIOSA’가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트라이비는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증폭시켰다. 지난 25일 오픈된 앨범 프리뷰에 따르면 이번 피지컬 앨범은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체적인 패키지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키치한 스타일의 CD를 비롯해 80P 분량의 포토북, 폴딩 포스트카드, 포토카드(12종 중 2종 랜덤), 스티커, 폴딩 포스터(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내달 9일, 신보 ‘LEVIOSA’ 발매를 예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나날이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KISS(키스)’ 포인트 음원 일부를 기습 공개, 트라이비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귀에 박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의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그동안 유니크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이끌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에서는 앨범명 ‘LEVIOSA’처럼 마법에 걸린 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팔색조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과시하며 트라이비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 연예
    • 음악
    2022-07-26
  • '광복절 내한' 빌리 아일리시, 팬들 목소리 담은 신곡 발표
    빌리 아일리시 [리더스타임즈] 세계적인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팬들의 목소리를 담은 신곡을 선보였다. 빌리 아일리시가 오늘(22일) 오전 1시 새 EP '기타 송즈(Guitar Songs)'를 발매했다. 이번 EP는 모두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빌리 아일리시의 잔잔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들로 구성돼 있으며, 'TV'와 'The 30th' 총 2곡이 담겨있다. 'TV'는 곡 후반부에 팬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음성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 곡은 지난달부터 이달 초까지 진행한 '해피어 댄 에버(Happier Than Ever)' 유럽 투어에서 당시 미발매곡이었던 'TV'를 빌리 아일리시가 부르자, 곡 후반부를 팬들이 따라 부른 것을 녹음해 이번 공식 음원에 담았다. 빌리 아일리시는 8월 15일 광복절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내한 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26'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측에 따르면 티켓은 판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돼 세계적인 팝스타 명성을 실감케 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이번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단체 리버브(REVERB)에 기부할 계획이라 밝혔다. 티켓 한 장당 1달러가 기부되며, 기부된 금액은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변화 문제 해결에 사용될 예정이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8년에도 광복절에 첫 번째 내한공연을 연 바 있다. 당시 빌리 아일리시는 국내 팬이 건넨 태극기를 걸치고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작년 7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Happier Than Ever'로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와 영국의 오피셜 앨범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앨범으로 올해 2월 8일 열린 제 42회 브릿 어워드에서 'International Artist of the Year'를 수상하며 3년 연속 해당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달성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9년 발매한 데뷔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로 이듬해 제 62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본상 4개 부문 포함 총 5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2021년 그래미에선 2관왕을 기록했다.
    • 연예
    • 음악
    2022-07-22
  • ‘차세대 솔로퀸’ 민서, 오늘(20일)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 싱글 발매...노이즈캣·성유 참여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리더스타임즈] 차세대 솔로퀸 민서가 '내 맘대로'를 업그레이드한 앨범을 선보인다. 민서는 20일 지난 4월 발매했던 싱글 ‘mOS 2.74’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의 리믹스 버전 앨범 ‘mOS 2.74 #Self_Trip Remixe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노이즈캣(no2zcat)과 성유(SUNGYOO)가 재편곡한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 총 2곡이 수록된다. 먼저 민서의 리믹스 앨범 타이틀곡을 함께한 노이즈캣은 2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되고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또한 지코, NCT DREAM, 카이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들과도 왕성한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민서의 앨범에서 노이즈캣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 패드, 그리고 곡을 이끄는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리믹스를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트렌디한 감성의 편곡이 예고돼 새롭게 탄생할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 다른 리믹스를 맡은 성유는 유럽의 EDM 레이블에서 퓨처베이스, 퓨처하우스, 힙합, 디스코 등 다양한 장르를 기타 연주로 풀어내는 방식의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다. 이번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에서는 리드미컬한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를 이용해 리믹스를 진행해 여름을 사로잡을 디스코 장르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두 가지 버전의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는 그래픽 디자이너 Oshi Oka(오시 오카)와 필름메이커 OVJ가 참여한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도 제작됐다. 특히 20일 0시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성유 리믹스 버전의 비주얼라이저가 ‘Self Trip’이라는 부제목과 관련된 비행기, 캐리어, 신발 등의 요소를 활용한 트렌디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금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노이즈캣 리믹스 버전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민서는 지난 4월 싱글 ‘mOS 2.74’ 발매 직후 아이튠즈 다수의 국가에서 차트인에 성공, 아이튠즈 내 ‘Top K-Pop Song’ 차트에서는 터키 3위, 러시아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독일∙캐나다 차트 상위권 랭크, 미국 ‘싱글’ 차트 진입에도 성공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해당 앨범을 통해 민서는 ‘Minseo’s other side’라는 세계관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시작을 알렸고, 무대 위 어반 시크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차세대 솔로퀸’의 역량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첫 리믹스 앨범을 발매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보여주고 있는 민서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민서의 첫 리믹스 앨범 ‘mOS 2.74 #Self Trip Remixe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연예
    • 음악
    2022-07-20
  • 현아, 오늘(20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 발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리더스타임즈] 현아(HyunA)가 '나빌레라'로 화려한 날갯짓을 펼친다. 현아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를 발매하고,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나빌레라'는 나비를 닮고 싶은 현아의 화려한 날갯짓을 담은 앨범이다. 나비가 각기 다른 무늬와 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슬쩍 스치기만 해도 흔적을 남기듯, 현아 역시 누군가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흔적이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빌레라'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경쾌하고 미니멀한 비트에 트로피컬 리듬이 흥겨움을 더하는 라틴풍의 댄스곡이다. 현아와 싸이(PSY), 던(DAWN)이 공동 작사를 맡아 특유의 과감하고 당당한 매력을 녹여냈다. '나빌레라'가 반복되는 리드미컬한 후렴구와 한 마리의 나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가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속 시원한 메시지가 담긴 하이틴 록 'Bad Dog (배드 독)', 재치 있는 가사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Picasso & Fernande Olivier (피카소 앤드 페르나도 올리비어)', 뮤지션의 뮤지션 선우정아와의 합이 빛나는 '띵가띵가', 부드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Watch Me (와치 미)'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현아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독보적인 빛깔로 '나빌레라'를 가득 채웠다. 우아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하는 현아의 아우라가 올여름 가요계에서도 빛을 발할 전망이다. '나빌레라'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7시 현아는 본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를 진행하며 신곡 첫 무대를 공개한다.
    • 연예
    • 음악
    2022-07-20
비밀번호 :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