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6(화)

연예
Home >  연예  >  연예가소식

실시간뉴스
  • 김연아와 엑소 세훈, '엘르' 9월호 커버 장식
    [20220816104849-3459][리더스타임즈] 김연아와 엑소 세훈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디올 앰배서더로 각자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서로 다른 공간과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공개된 커버 속 김연아는 디올 파인 주얼리의 ‘라 로즈 디올(LA ROSE DIOR)’컬렉션 주얼리와 새로운 디올 FW22컬렉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우아하고도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사진 제공: 엘르] 또한 세훈은 프랑스 아뜰리에의 정교한 디테일과 포멀함이 돋보이는 디올 남성2022겨울 컬렉션을 고급스러우면서도 본인만의 쉬크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생에 분기점이 나뉘어져 있는 것 같냐는 질문에 김연아는 “한국 나이로 일곱 살 때부터 선수 생활을 했다. 선수로서 은퇴하기까지의 기간이 확실히 하나의 챕터처럼 느껴진다. 서른 살이 넘고, 여러 면에서 새로운 인생이 또 시작된다는 느낌도 든다”라고 답했다. 올해 엑소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훈 또한 “10년이라는 시간을 멤버들과 잘 지켜온 것을 칭찬하고 싶다. 앞으로 또 더 많은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개인적인 인간 관계에 대한 물음에 김연아는 “원래 가까웠던 사람들, 나를 특별하게 대하지 않는 사람들과 자연스레 관계가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라고 답하며 주변 사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훈은 “서로에 대한 의심이 없어서 편안한 가족 같이 느껴지는 사이들이 있다. 기쁠 때나 슬플 때 상황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다. 관계는 노력한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게 아닌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연아와 세훈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6
  • 스테이씨, 16일 LG 트윈스 VS 삼성 라이온즈戰 시구·시타 출격→특별 공연까지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야구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인다. 스테이씨 시은과 세은은 오는 16일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에 시구, 시타자로 각각 마운드에 오른다. 또한 5회 말 종료 후에는 스테이씨 완전체로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스테이씨는 이날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시타를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달한다. 스테이씨는 싱그럽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현장에 선사하며 ‘승리 요정’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스테이씨는 특별 공연을 통해 경기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씨가 대중성까지 겸비한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뜨거운 열기를 더한 무대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로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통해 ‘전원 메인 보컬’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또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케이콘 2022 LA’, ‘케이콘 2022 미국투어’ 무대에 연달아 오르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6
  • 고스트나인(GHOST9), 인디드 화보 공개…업그레이드된 훈훈 비주얼
    고스트나인(GHOST9) [사진 = 인디드(INDEED)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청량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0일 공개된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INDEED)'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LOOK AT US!'라는 콘셉트로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고스트나인은 단체 화보를 통해 순수한 소년미와 화사한 비주얼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콘셉트와 상반된 장난스럽고 자유로운 무드의 화보로 7인 7색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는 캐주얼한 룩을 완벽 소화했고, 장난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여유로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4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의 타이틀곡 'X-Ray(엑스-레이)'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올해 초에는 첫 미국 투어 'MEET&LIVE TOUR in US '를 진행하며 '글로벌돌'로 한 단계 도약하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화보는 1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되고 있는 '인디드 vol.16', '인디드(INDEED)'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0
  • MBC, 런던 이어 시드니에서 '한류타운' 개최…원어스(ONEUS) '홍보대사’
    그룹 원어스, MBC ‘한류타운’ 홍보대사로 위촉 [리더스타임즈] K-POP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홍보대사로 나선다. MBC는 원어스를 ‘한류타운 in 시드니’(Hallyu Town in Sydney)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한류타운 in 시드니’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상품을 선보이는 체험형 박람회로, 8월 13일부터 이틀간 호주 시드니 올림픽 파크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원어스는 K-POP 공연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Hallyu Pop Fest Sydney 2022)’ 출연진으로 무대에 서는 한편, ‘한류타운’의 홍보대사로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장기화된 COVID19로 인해 직접 만날 기회가 없었던 호주 팬들을 위해, ‘한류타운’ 행사장에서 한국 전통놀이 대결, 퀴즈쇼 등의 이벤트를 함께 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상품들과 친필 사인 굿즈 등을 직접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나눠주는 시간도 갖는다. 원어스는 “K-POP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줄 수 있어 더욱 감회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틀간 쿠도스 뱅크 아레나를 찾을 1만2000여명의 관람객들은 ‘한류타운’에서 한국 전통놀이와 K-POP 커버댄스 대회, 홍보대사 원어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25개사의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한류타운’은 K-POP 콘서트 ‘한류 팝 페스트’와 함께 7월 영국 런던, 8월 호주 시드니에 이어서 전세계를 순회하며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MBC는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후원으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한 수출 유망 중소기업 25개사는 B2C 박람회 ‘한류타운’과 MBC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B2B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해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게 된다. '한류타운 in 시드니'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프링커코리아, 스킨이데아, 플레이스, 와이제이에스, 영풍, 수앙스, 키네틱랩, 나인오투랩, 웨이브컴퍼니, 엔앤비랩, 프랜드, 플루케, 밝은 코스메틱스, 지원바이오, 행복비타민, 피앤씨퍼스트, 코리아트레이드, 엠케이글로벌, 네츄어스베스트푸드, 해신영어조합법인, 해담솔, 이지텍, 얀마지엔에스, 니치스티치, 메이페어 등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0
  • 걸그룹 트라이비, 오늘(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 타이틀곡은 ‘KISS’[공식]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유니크한 아이덴티티와 매력을 응집한 신보 ‘LEVIOSA’로 컴백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한다. 트라이비의 새 앨범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트라이비만의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이 정점을 이루는 앨범이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틱톡 영상을 통해 포인트 음원이 공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가 빛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마법처럼 짜릿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진두지휘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트라이비만의 색채가 묻어나는 음악으로 꽉 채웠다. 데뷔와 동시에 신선한 음악적 도전과 다채로운 콘셉트,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국내외 인기 독주를 이어가며 ‘글로벌 루키’ 수식어를 당당히 입증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퀄리티 높은 음악과 더욱 강력해진 매운맛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트라이비의 마법’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홀릭 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LEVIOSA’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9
  • 케플러, 1st 싱글 ‘FLY-UP’ 타이틀곡 ‘Wing Wing’ 음원 선공개…글로벌 상승세 ‘기대감 UP’
    [사진 = 웨이크원, 소니뮤직재팬] [리더스타임즈] ‘4세대 1티어’로 손꼽히는 Kep1er(케플러)가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을 선공개해 화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일본 첫 싱글 ‘FLY-UP (플라이-업)’ 발매를 앞두고 3일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 ‘Wing Wing (윙 윙)’을 선공개해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FLY-UP’은 케플러의 에너지와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Wing Wing’은 화려하고 키치한 멜로디 라인 위로 아홉 멤버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쌓아 올려진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또한 음원 선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만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 넓고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는 날갯짓을 표현한 다채로운 날개 모티프가 영상 곳곳에 흩어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풀한 색감 위로 그려낸 키치하면서도 통통 튀는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든 케플러의 매력 또한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 위로 케플러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Wing Wing’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한층 화려하게 이끌었다. ‘FLY-UP’에는 이날 선공개된 타이틀곡 ‘Wing Wing’을 비롯해 ‘WA DA DA (Japanese ver.)’, ‘Up! (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일본 오리지널 곡 ‘Daisy (데이지)’까지 함께 네 개의 트랙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선주문은 3일부터 진행된다. 올해 1월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를 발매하며 데뷔한 케플러는 발매 직후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의 최상위권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탈신인급 글로벌 저력을 발휘했다.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3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고,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2집 ‘DOUBLAST (더블라스트)’ 또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이처럼 시작부터 글로벌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케플러의 일본 정식 데뷔 소식과 함께 선공개된 ‘Wing Wing’에 현지의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케플러표 음악을 통해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커리어 하이를 이어갈 케플러의 글로벌 행보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9월 7일 ‘FLY-UP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케플러는 오는 9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을 개최하고 힘찬 날갯짓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3
  • 스테이씨, 웅장한 변신 통했다! 신곡 ‘뷰티풀 몬스터’ 챌린지 열풍
    [사진 = 스테이씨 공식 틱톡 계정 영상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또 한번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있다. 지난달 19일 발매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가 최근 온라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스테이씨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에너지가 드라마틱한 곡의 흐름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특히 웅장하고 거침없는 사운드로 표현된 폭발적인 감정선이 ‘뷰티풀 몬스터’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무브로 이어지며 몰입감 넘치는 서사를 연출한다. ‘뷰몬춤’이라 불리는 해당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 부분을 딴 댄스 챌린지가 화제다. 스테이씨는 안무팀 라치카와 호흡을 맞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청하, 선미, 우주소녀 다영∙은서, 잇지(ITZY) 류진∙유나, 에이핑크 초봄, 사거리 그 오빠, 위너 이승훈, 세븐틴 승관, 이무진, 로켓펀치 수윤, 케플러 채현, P1harmony,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색의 ‘뷰티풀 몬스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만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극적인 표현력이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과 만나 이색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틱톡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에서도 많은 팬들이 각자의 방식대로 ‘우린 사랑이 필요해’란 메시지를 전하며 스테이씨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보내오고 있다. 매 앨범 스테이씨만의 장르를 그려낸 곡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준 스테이씨는 이번에도 ‘꾹꾹이춤’ ‘아띵춤’ ‘주춤주춤’의 뒤를 잇는 챌린지 열풍을 이끌며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챌린지 장인’의 계보를 새로 쓰고 있는 스테이씨의 ‘BEAUTIFUL MONSTER’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에 3000만 뷰를 거뜬히 넘어서며 현재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를 통해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는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3
  • ‘16일 컴백’ 크랙시, 2일 팬덤 플랫폼 디어유 버블 합류! 일대일 글로벌 팬 소통 시작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걸그룹 크랙시(CRAXY)가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다. 1일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는 “크랙시 (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가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DearU)에 합류해 오는 2일부터 ‘디어유 버블 (DearU bubble)’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어유 버블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1:1 채팅 형태의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크랙시는 버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나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크랙시가 그동안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해온 만큼 더욱 활발하고 친밀하게 펼칠 팬 소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크랙시는 지난 2020년 싱글 앨범 ‘My Universe (마이 유니버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매 앨범마다 시네마급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세계관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6일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 발매를 확정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계관 및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크랙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까지 총 6편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은 물론 업계 안팎의 이목을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역대급 컴백을 앞두고 디어유 버블 오픈 소식을 전한 크랙시의 활발한 음악 행보와 소통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1
  • ‘글로벌 루키’ 트라이비,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첫 번째 단체,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트라이비는 키치한 감성의 스티커로 가득 꾸며진 퍼플 컬러 캐비닛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포인트로 한 크롭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등 트라이비만의 개성이 가미된 프레피 룩을 장착, 청량하면서도 하이틴스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트라이비는 사방에 흩뿌려져 있는 마법 카드 위 손깍지를 낀 채 동시에 위를 올려다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달리 트라이비는 오묘하면서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트라이비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와 멤버 간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유닛 콘셉트 포토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스타일의 프레피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드러낸 송선과 미레는 새침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으며, 켈리와 지아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도도한 무드로 프레임을 채웠다. 유니크한 액세서리와 타이 등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과시한 현빈과 소은은 걸스웨그 매력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트라이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콘셉트,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7-31
  • 배우 현리,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인터뷰 공개! 생생한 표정-포즈로 대체불가 매력 발산
    사진 제공: 데이즈드(DAZED) [리더스타임즈] 배우 현리가 생생한 표정과 포즈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과시했다. 현리는 28일(오늘) 매거진 ‘데이즈드’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변하는 카멜레온 매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현리는 시크부터 섹시함을 넘나드는 각기 다른 패션과 포즈를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이고, 도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현리는 지난해 제71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우연과 상상’에 ‘츠구미’ 역으로, 애플TV 오리지널의 ‘파친코’에서는 ‘키요’ 역으로 전 세계 관객을 매료시켰다. 특히 현리는 ‘드라이브 마이 카’로 아카데미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국제 장편 영화상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과의 세 번째 작업인 ‘우연과 상상’으로 지난 5월 국내 관객들을 찾은 바 있다. 현리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우연과 상상’을 평단에서 주목한 이유에 대해 “하마구치 감독님의 작품에 대한 강렬한 믿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일본의 관객들은 타인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보통 조용히 영화를 관람하는데, ‘우연과 상상’의 관객은 일본 분들, 전 세계 분들 할 것 없이 손뼉을 치며 웃는 분들이 계셨다. 영화 안에 세상 사람들이 공통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유머가 있었던 게 아닐까”라며 작품을 관통하는 보편성을 언급했다. 그뿐만 아니라, 현리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작품 속 치밀한 대사와 언어와 관련해 “감독님과 작업한 경험이 있어서 비교적 수월했지만, 처음 출연한 배우들은 불안한 심정을 감독님에게 토로하기도 한다. 그럴 때 감독님께서 ‘텍스트의 힘을 믿어달라’고 말씀하신다. 감독님께서 연출하신 모든 작품의 극본과 대사를 직접 쓰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배우 현리의 영화와 인생 이야기, 그리고 ‘우연과 상상’의 츠쿠미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즈드’ 8월 이슈와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현리는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위해 다수 작품에 출연을 논의 중이며, 대중과도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7-28

실시간 연예가소식 기사

  • 김연아와 엑소 세훈, '엘르' 9월호 커버 장식
    [20220816104849-3459][리더스타임즈] 김연아와 엑소 세훈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디올 앰배서더로 각자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도 서로 다른 공간과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공개된 커버 속 김연아는 디올 파인 주얼리의 ‘라 로즈 디올(LA ROSE DIOR)’컬렉션 주얼리와 새로운 디올 FW22컬렉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우아하고도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사진 제공: 엘르] 또한 세훈은 프랑스 아뜰리에의 정교한 디테일과 포멀함이 돋보이는 디올 남성2022겨울 컬렉션을 고급스러우면서도 본인만의 쉬크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생에 분기점이 나뉘어져 있는 것 같냐는 질문에 김연아는 “한국 나이로 일곱 살 때부터 선수 생활을 했다. 선수로서 은퇴하기까지의 기간이 확실히 하나의 챕터처럼 느껴진다. 서른 살이 넘고, 여러 면에서 새로운 인생이 또 시작된다는 느낌도 든다”라고 답했다. 올해 엑소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훈 또한 “10년이라는 시간을 멤버들과 잘 지켜온 것을 칭찬하고 싶다. 앞으로 또 더 많은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개인적인 인간 관계에 대한 물음에 김연아는 “원래 가까웠던 사람들, 나를 특별하게 대하지 않는 사람들과 자연스레 관계가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라고 답하며 주변 사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훈은 “서로에 대한 의심이 없어서 편안한 가족 같이 느껴지는 사이들이 있다. 기쁠 때나 슬플 때 상황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다. 관계는 노력한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게 아닌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연아와 세훈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6
  • 스테이씨, 16일 LG 트윈스 VS 삼성 라이온즈戰 시구·시타 출격→특별 공연까지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야구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인다. 스테이씨 시은과 세은은 오는 16일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에 시구, 시타자로 각각 마운드에 오른다. 또한 5회 말 종료 후에는 스테이씨 완전체로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스테이씨는 이날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시타를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달한다. 스테이씨는 싱그럽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현장에 선사하며 ‘승리 요정’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스테이씨는 특별 공연을 통해 경기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씨가 대중성까지 겸비한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뜨거운 열기를 더한 무대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로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통해 ‘전원 메인 보컬’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또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9일부터 ‘케이콘 2022 LA’, ‘케이콘 2022 미국투어’ 무대에 연달아 오르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6
  • 고스트나인(GHOST9), 인디드 화보 공개…업그레이드된 훈훈 비주얼
    고스트나인(GHOST9) [사진 = 인디드(INDEED)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청량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0일 공개된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INDEED)'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LOOK AT US!'라는 콘셉트로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고스트나인은 단체 화보를 통해 순수한 소년미와 화사한 비주얼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콘셉트와 상반된 장난스럽고 자유로운 무드의 화보로 7인 7색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는 캐주얼한 룩을 완벽 소화했고, 장난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여유로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4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의 타이틀곡 'X-Ray(엑스-레이)'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올해 초에는 첫 미국 투어 'MEET&LIVE TOUR in US '를 진행하며 '글로벌돌'로 한 단계 도약하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화보는 1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되고 있는 '인디드 vol.16', '인디드(INDEED)'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0
  • MBC, 런던 이어 시드니에서 '한류타운' 개최…원어스(ONEUS) '홍보대사’
    그룹 원어스, MBC ‘한류타운’ 홍보대사로 위촉 [리더스타임즈] K-POP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홍보대사로 나선다. MBC는 원어스를 ‘한류타운 in 시드니’(Hallyu Town in Sydney)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한류타운 in 시드니’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상품을 선보이는 체험형 박람회로, 8월 13일부터 이틀간 호주 시드니 올림픽 파크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원어스는 K-POP 공연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Hallyu Pop Fest Sydney 2022)’ 출연진으로 무대에 서는 한편, ‘한류타운’의 홍보대사로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장기화된 COVID19로 인해 직접 만날 기회가 없었던 호주 팬들을 위해, ‘한류타운’ 행사장에서 한국 전통놀이 대결, 퀴즈쇼 등의 이벤트를 함께 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상품들과 친필 사인 굿즈 등을 직접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나눠주는 시간도 갖는다. 원어스는 “K-POP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줄 수 있어 더욱 감회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틀간 쿠도스 뱅크 아레나를 찾을 1만2000여명의 관람객들은 ‘한류타운’에서 한국 전통놀이와 K-POP 커버댄스 대회, 홍보대사 원어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25개사의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한류타운’은 K-POP 콘서트 ‘한류 팝 페스트’와 함께 7월 영국 런던, 8월 호주 시드니에 이어서 전세계를 순회하며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MBC는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후원으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한 수출 유망 중소기업 25개사는 B2C 박람회 ‘한류타운’과 MBC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B2B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해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게 된다. '한류타운 in 시드니'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프링커코리아, 스킨이데아, 플레이스, 와이제이에스, 영풍, 수앙스, 키네틱랩, 나인오투랩, 웨이브컴퍼니, 엔앤비랩, 프랜드, 플루케, 밝은 코스메틱스, 지원바이오, 행복비타민, 피앤씨퍼스트, 코리아트레이드, 엠케이글로벌, 네츄어스베스트푸드, 해신영어조합법인, 해담솔, 이지텍, 얀마지엔에스, 니치스티치, 메이페어 등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10
  • 걸그룹 트라이비, 오늘(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 타이틀곡은 ‘KISS’[공식]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유니크한 아이덴티티와 매력을 응집한 신보 ‘LEVIOSA’로 컴백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한다. 트라이비의 새 앨범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트라이비만의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이 정점을 이루는 앨범이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틱톡 영상을 통해 포인트 음원이 공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가 빛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마법처럼 짜릿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진두지휘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트라이비만의 색채가 묻어나는 음악으로 꽉 채웠다. 데뷔와 동시에 신선한 음악적 도전과 다채로운 콘셉트,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국내외 인기 독주를 이어가며 ‘글로벌 루키’ 수식어를 당당히 입증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퀄리티 높은 음악과 더욱 강력해진 매운맛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트라이비의 마법’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홀릭 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LEVIOSA’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9
  • 케플러, 1st 싱글 ‘FLY-UP’ 타이틀곡 ‘Wing Wing’ 음원 선공개…글로벌 상승세 ‘기대감 UP’
    [사진 = 웨이크원, 소니뮤직재팬] [리더스타임즈] ‘4세대 1티어’로 손꼽히는 Kep1er(케플러)가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을 선공개해 화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일본 첫 싱글 ‘FLY-UP (플라이-업)’ 발매를 앞두고 3일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 ‘Wing Wing (윙 윙)’을 선공개해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FLY-UP’은 케플러의 에너지와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Wing Wing’은 화려하고 키치한 멜로디 라인 위로 아홉 멤버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쌓아 올려진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또한 음원 선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만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 넓고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는 날갯짓을 표현한 다채로운 날개 모티프가 영상 곳곳에 흩어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풀한 색감 위로 그려낸 키치하면서도 통통 튀는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든 케플러의 매력 또한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 위로 케플러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Wing Wing’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한층 화려하게 이끌었다. ‘FLY-UP’에는 이날 선공개된 타이틀곡 ‘Wing Wing’을 비롯해 ‘WA DA DA (Japanese ver.)’, ‘Up! (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일본 오리지널 곡 ‘Daisy (데이지)’까지 함께 네 개의 트랙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선주문은 3일부터 진행된다. 올해 1월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를 발매하며 데뷔한 케플러는 발매 직후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의 최상위권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탈신인급 글로벌 저력을 발휘했다.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3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고,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2집 ‘DOUBLAST (더블라스트)’ 또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이처럼 시작부터 글로벌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케플러의 일본 정식 데뷔 소식과 함께 선공개된 ‘Wing Wing’에 현지의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케플러표 음악을 통해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커리어 하이를 이어갈 케플러의 글로벌 행보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9월 7일 ‘FLY-UP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케플러는 오는 9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을 개최하고 힘찬 날갯짓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3
  • 스테이씨, 웅장한 변신 통했다! 신곡 ‘뷰티풀 몬스터’ 챌린지 열풍
    [사진 = 스테이씨 공식 틱톡 계정 영상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또 한번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있다. 지난달 19일 발매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가 최근 온라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스테이씨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에너지가 드라마틱한 곡의 흐름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특히 웅장하고 거침없는 사운드로 표현된 폭발적인 감정선이 ‘뷰티풀 몬스터’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무브로 이어지며 몰입감 넘치는 서사를 연출한다. ‘뷰몬춤’이라 불리는 해당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 부분을 딴 댄스 챌린지가 화제다. 스테이씨는 안무팀 라치카와 호흡을 맞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청하, 선미, 우주소녀 다영∙은서, 잇지(ITZY) 류진∙유나, 에이핑크 초봄, 사거리 그 오빠, 위너 이승훈, 세븐틴 승관, 이무진, 로켓펀치 수윤, 케플러 채현, P1harmony,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색의 ‘뷰티풀 몬스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만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극적인 표현력이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과 만나 이색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틱톡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에서도 많은 팬들이 각자의 방식대로 ‘우린 사랑이 필요해’란 메시지를 전하며 스테이씨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보내오고 있다. 매 앨범 스테이씨만의 장르를 그려낸 곡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준 스테이씨는 이번에도 ‘꾹꾹이춤’ ‘아띵춤’ ‘주춤주춤’의 뒤를 잇는 챌린지 열풍을 이끌며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챌린지 장인’의 계보를 새로 쓰고 있는 스테이씨의 ‘BEAUTIFUL MONSTER’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에 3000만 뷰를 거뜬히 넘어서며 현재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를 통해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는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3
  • ‘16일 컴백’ 크랙시, 2일 팬덤 플랫폼 디어유 버블 합류! 일대일 글로벌 팬 소통 시작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걸그룹 크랙시(CRAXY)가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다. 1일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는 “크랙시 (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가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DearU)에 합류해 오는 2일부터 ‘디어유 버블 (DearU bubble)’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어유 버블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1:1 채팅 형태의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크랙시는 버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나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크랙시가 그동안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해온 만큼 더욱 활발하고 친밀하게 펼칠 팬 소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크랙시는 지난 2020년 싱글 앨범 ‘My Universe (마이 유니버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매 앨범마다 시네마급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세계관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6일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 발매를 확정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계관 및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크랙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까지 총 6편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은 물론 업계 안팎의 이목을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역대급 컴백을 앞두고 디어유 버블 오픈 소식을 전한 크랙시의 활발한 음악 행보와 소통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8-01
  • ‘글로벌 루키’ 트라이비,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첫 번째 단체,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트라이비는 키치한 감성의 스티커로 가득 꾸며진 퍼플 컬러 캐비닛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포인트로 한 크롭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등 트라이비만의 개성이 가미된 프레피 룩을 장착, 청량하면서도 하이틴스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트라이비는 사방에 흩뿌려져 있는 마법 카드 위 손깍지를 낀 채 동시에 위를 올려다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달리 트라이비는 오묘하면서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트라이비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와 멤버 간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유닛 콘셉트 포토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스타일의 프레피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드러낸 송선과 미레는 새침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으며, 켈리와 지아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도도한 무드로 프레임을 채웠다. 유니크한 액세서리와 타이 등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과시한 현빈과 소은은 걸스웨그 매력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트라이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콘셉트,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7-31
  • 배우 현리,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인터뷰 공개! 생생한 표정-포즈로 대체불가 매력 발산
    사진 제공: 데이즈드(DAZED) [리더스타임즈] 배우 현리가 생생한 표정과 포즈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과시했다. 현리는 28일(오늘) 매거진 ‘데이즈드’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변하는 카멜레온 매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현리는 시크부터 섹시함을 넘나드는 각기 다른 패션과 포즈를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이고, 도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현리는 지난해 제71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우연과 상상’에 ‘츠구미’ 역으로, 애플TV 오리지널의 ‘파친코’에서는 ‘키요’ 역으로 전 세계 관객을 매료시켰다. 특히 현리는 ‘드라이브 마이 카’로 아카데미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국제 장편 영화상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과의 세 번째 작업인 ‘우연과 상상’으로 지난 5월 국내 관객들을 찾은 바 있다. 현리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우연과 상상’을 평단에서 주목한 이유에 대해 “하마구치 감독님의 작품에 대한 강렬한 믿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일본의 관객들은 타인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보통 조용히 영화를 관람하는데, ‘우연과 상상’의 관객은 일본 분들, 전 세계 분들 할 것 없이 손뼉을 치며 웃는 분들이 계셨다. 영화 안에 세상 사람들이 공통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유머가 있었던 게 아닐까”라며 작품을 관통하는 보편성을 언급했다. 그뿐만 아니라, 현리는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작품 속 치밀한 대사와 언어와 관련해 “감독님과 작업한 경험이 있어서 비교적 수월했지만, 처음 출연한 배우들은 불안한 심정을 감독님에게 토로하기도 한다. 그럴 때 감독님께서 ‘텍스트의 힘을 믿어달라’고 말씀하신다. 감독님께서 연출하신 모든 작품의 극본과 대사를 직접 쓰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배우 현리의 영화와 인생 이야기, 그리고 ‘우연과 상상’의 츠쿠미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즈드’ 8월 이슈와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현리는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위해 다수 작품에 출연을 논의 중이며, 대중과도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2-07-28
비밀번호 :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