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26(화)

연예
Home >  연예  >  연예가소식

실시간뉴스
  • 방탄소년단, 24일 온라인 콘서트…"신기술 도입"
    방탄소년단_온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_단체. 2021.10.21. (사진 = 빅히트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22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오는 24일 여는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PERMISSION TO DANCE ON STAGE)'에 '비주얼 이펙트 뷰(Visual Effect View·VEV)'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도입된다. 실제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는 LED 속 효과가 온라인 송출 화면에도 구현된다. 빅히트는 "관객들은 VEV를 통해 VJ 소스, 가사 그래픽, 중계 효과 등이 결합된 화면을 시청함으로써 공연장에 설치된 LED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온라인 공연은 지난해 10월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BTS 맵 오브 더 솔 원(MAP OF THE SOUL ON:E)' 이후 약 1년 만이다. 특히,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무대를 꾸미는 것은 2019년 10월 개최된 'BTS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 더 파이널' 이후 2년 만이다. 이번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는 새로운 시리즈의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과의 호흡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출연한 브이라이브(V LIVE)에서 콘서트 연습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일곱 멤버는 "열심히 콘서트 연습 중"이라며 "아미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곡들을 넣었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한 목소리를 냈다. 이번 콘서트는 제목에도 차용된 방탄소년단의 곡 '퍼미션 투 댄스'의 메시지처럼,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기쁨을 담은 축제로 꾸며진다. 곡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따라 섹션이 나뉘고, 곡별로 무대 세트 전환이 이뤄진다. 또 이번 본 공연을 앞두고 '사운드 체크'(리허설 중계)를 공개한다. '사운드 체크'는 앞서 일부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때 진행한 바 있는 이벤트다.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에서는 처음 시도된다. 빅히트 관계자는 "관객들에게 공연 준비 과정에 함께 참여하는 느낌을 전달하는 동시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4K/HD의 선명한 고화질을 비롯해 관객들이 직접 6개의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도 제공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5
  • 정호연 파격 화보에 인스타그램도 ‘좋아요’
    정호연 [리더스타임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정호연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도 관심을 보였다. 정호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그 코리아’와 함께 작업한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연은 연두색 드레스를 입은 채 생동감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정호연의 세미 누드 화보가 담겼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열광했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된 지 20시간 만에 약 700만 명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도 관심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팔로워가 4억 3천만 명에 달하는 가장 많은 팔로워수를 보유한 계정이다. 정호연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드라마 공개 전후로 팔로워가 40만대에서 2160만 명으로 500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두아리파, 젠데이아, 호나우두, 퍼렐 윌리암스, 루이스 해밀턴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팔로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 드라마 최초 넷플릭스 전 세계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하며 새 역사를 썼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2
  •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공식 포스터 공개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공식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줄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이 온다. 오는 2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갓스타’)는 스타들이 가상세계에서 전혀 새로운 얼굴의 가상 인물이 되어 매력을 어필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정체를 맞춰가는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이다. ‘갓스타’ 6명의 스타들은 페이스 에디팅 기술을 이용해 실제로 존재할 것 같은 가상의 인물로 새롭게 변신해 메타버스 세계에서 추리 서바이벌을 펼친다. 6명의 스타들은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서 매력을 어필하면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추리, 자신의 정체는 끝까지 숨겨 살아남아야 한다. 메타버스와 추리 서바이벌이 만나 신박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정체를 숨기고 ‘부캐’로 완벽하게 변신한 6명의 스타들의 비주얼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힙합이 아니면 음악이 아니라는 힙합 프로듀서 엠쌉(M-SAB)은 허공을 바라보며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한다. 왕년에 잘나갔던 49살 배우 차훈의 부드러운 미소, 신인 아이돌 괴도루팡 멤버 민휘빈의 사랑스러운 표정, 록밴드 딥레드리카 멤버 데블카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가 시선을 끈다. 여기에 앞뒤 인성이 다른 ‘청량돌’ 하이샤인뷰티 멤버 이온, 소주병에 꽃꽂이가 취미인 반전의 국민 첫사랑 선우연까지 매력적인 ‘부캐’로 무장했다. 그리고 베일에 싸인 미지의 인물 혁수비까지 포스터만 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식 포스터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가상 인물로 변신한 스타들의 모습을 보며, 처음 접하는 메타버스 예능의 신비한 매력에 빠진 것. 특히 시청자들은 페이스 에디팅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타들의 비주얼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보면 볼수록 신기하다”, “진짜 누구지?”, “설마 OOO? 맞나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라면서 스타들의 정체에 추리력을 풀가동하는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자신을 끝까지 숨기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추리해 1등을 차지할 스타는 누구일지,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줄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 ‘갓스타’는 오는 29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8
  • 블랙핑크 리사, 케이팝 레이더 ‘이달의 아티스트’ 선정!
    리사, 뮤비 이어 SNS 지표까지 ‘케이팝 최강자 우뚝’...케이팝 레이더 발표 눈길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리더스타임즈] 글로벌 최고 인기 아티스트 리사가 9월 케이팝 레이더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됐다. 케이팝 레이더는 15일 “리사의 첫 솔로 데뷔 곡 ‘LALISA’ 뮤직비디오가 공개 49시간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케이팝 솔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며 케이팝 탑 아티스트임을 입증한 리사를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LALISA’ 뮤직비디오가 최단 1억 뷰 달성에 이어,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다”며 “타 솔로 아티스트는 범접할 수 없는 대기록”이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이어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리사에게는 총 6억2천9백만 뷰 가량의 조회수가 발생했다”며 “유튜브 조회수를 분석한 결과 태국에서 18.9%로 국민 가수 급의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태국의 뒤를 인도네시아 8.5%, 필리핀 7.7%, 베트남 6.3%가 잇고 있다”며,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역에 걸쳐 다량의 조회수가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리사의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SNS 지표 역시 케이팝 최강자의 면모를 어김없이 보여줬다. 리사의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9월 한달 간 약 305만 명 가량 증가하며 누적 6140만 명을 돌파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1등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실제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서비스 ‘블립’을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팬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음방 방송 무대’에는 지난 9월 25일 방송된 ‘음악중심’ 무대가 64.8%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리사의 인기 키워드로는 타이틀 곡명인 ‘LALISA’를 비롯하여 ‘돌파’, ‘빌보드’, ‘지미팰런쇼’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행보와 관련된 키워드에 팬들이 열띈 반응을 보인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번 ‘이달의 아티스트 시상식’은 지난 달에 이어 15일 18시 SKT의 메타버스 앱 서비스인 ‘이프랜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상식에서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651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8
  • 영화 '데시벨(가제)', '펀더풀'에서 특별스틸 공개
    영화 '데시벨(가제)' [리더스타임즈] 영화 ‘데시벨(가제)’이 지난 8월에 66회차 촬영을 크랭크업 한 가운데, K-콘텐츠 투자 플랫폼 ‘펀더풀’(funderful.kr) 을 통해 특별스틸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2022년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데시벨(가제)'은 K-콘텐츠 투자 플랫폼 ‘펀더풀’(funderful.kr)을 통해 일반 투자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일반 개인 투자자 기준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할 수 있고, 극장매출+극장외매출 총합이 총 비용(총 제작비+개봉 비용+수수료 등)을 초과 시 수익이 발생하는 투자 상품이다. 펀더풀은 올해 8~9월에 개봉한 영화 '싱크홀', '기적' 투자 모집을 성공리에 진행했다. 펀더풀에서 투자를 진행한 기존 영화들이 개봉 시점이 다가왔을 때 일반인 투자의 장을 오픈한 반면, 영화 '데시벨(가제)'은 특별히 관객과의 빠른 만남을 기원하는 바람과 국내외 많은 관객들의 개봉시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이유로 타 영화보다 이른 시기에 예비 관객을 위한 투자 기회를 열게 되었다. 영화 '데시벨(가제)'은 총 제작비 120억으로 극장 관객수 기준 손익분기점은 대략 240만명(객단가 4000원 기준) 내외이다. 제작사 이스트드림시노펙스㈜는 펀더풀을 통해 영화 '데시벨(가제)'을 만날 예비 관객들을 위해, 특별 스틸을 투자 사전예약 오픈과 동시에 펀더풀에서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영화'데시벨(가제)' 출연진,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차은우, 조달환, 그리고 이민기 배우의 진중한 표정이 눈에 띈다. 이들 사이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기대가 된다. '데시벨(가제)'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 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 나게 그려 내고 있다. 여름 텐트폴 영화에 걸맞는 신개념 폭탄 테러 소재라는 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래원과 제대 후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 흥행보증수표 이종석이 캐스팅되었다는 점, 국내 대표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의 배급 작품이라는 점, 이종석, 차은우 등 중화권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높은 해외 판권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 이 외에도 신선한 조합과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라는 점 등을 투자의 매력 요인으로 꼽고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5
  • 크랙시, 15일 뮤직뱅크 출연... '가이아' 뮤비 공개 5일 만에 130만 달성
    크랙시, 15일 뮤직뱅크 출연 [리더스타임즈] 걸그룹 '크랙시'가 컴백 첫 주 130만 뷰의 뮤비 조회를 달성하며 각종 방송 프로모션으로 맹활약 중이다. 음반 발매일인 7일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가진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더쇼, 쇼챔, 심플리케이팝' 등 주요 쇼 프로그램에 등장, 이번 15일은 KBS 뮤직 뱅크 무대에 오른다. 또한 이들의 컴백 타이틀 '가이아' 뮤비는 공개 5일 만에 130만 조회수와 4만 5천 이상의 좋아요를 달성하며 1년 7개월의 공백기를 기다린 케이팝 팬덤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걸그룹 안무로는 소화하기 힘든, 강력하고 파워풀 퍼포먼스를 구사하며 신인답지 않게 방송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크랙시(CRAXY)는 전 세계 케이팝 메니어의 시선 집중 대상이 되었다. 소속사 SAI엔터는 "이미 내년인 2022년 말까지 공개될 '챕터 4'까지의 모든 뮤비와 음원을 완벽히 준비한 상태임을 입증하는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전술, 전략으로 온라인은 물론 방송 활동에 집중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방송 활동과 준비된 프로모션을 마치는 시점인 11월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서 온/오프라인 공연을 준비하는 이벤트를 구상하는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10월 15일 금요일 17시 생방송 뮤직뱅크 출연진은 'AB6IX, CRAVITY, CRAXY(크랙시), ENHYPEN, ITZY, LIGHTSUM, NIK(니크), PIXY(픽시), WOODZ(조승연), 동해, 블랙스완, 원호 (WONHO), 이진이, 이찬원, 조유리, 조혜선, 트라이비(TRI.BE)' 등으로 확정되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5
  • 에스파, 인도네시아서 압도적 인기!
    에스파 유튜브 차트 1위+방탄소년단 SNS 차트 1위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리더스타임즈] 4세대 대표 아티스트 에스파가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에스파의 ‘Savage’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41주차 집계 기간 (10월 3일 ~ 10월 9일) 중 단 4일 만에 5,865만 뷰를 기록하며 당당히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Savag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13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이전 발매 곡인 ‘Next Level’에 이어 반나절만에 1천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Savage’의 24시간 조회수는 30,331,966건을 기록했다”며 “이는 전작 ‘Next Level’보다 900만 뷰 증가한 수치”라고 전했다. 이어 “초반 화력은 물론, 발매 이후의 추이가 전작 대비 훨씬 좋다”며 “전작의 기록을 1.5배 단축한 56시간 만에 5천만 뷰 달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또 케이팝 레이더가 분석한 에스파의 유튜브 데이터에 따르면, 에스파에게는 지난 7일간 총 9천4백만 뷰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인도네시아가 13.8%의 비중으로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고, 그 뒤를 대한민국이 13.5%로 바짝이었다. 또한 인도 9.7%, 베트남 7.9%, 태국 6.3% 순으로 높은 인기 비중을 나타냈다.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간 SNS 차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트위터와 스포티파이에서 22만, 31만 팔로워를 추가하며 1위의 자리를 유지했다. 솔로 활동으로 눈부신 성과를 보여준 리사는 이번주 85만 팔로워를 추가하며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오픈한 팬덤 데이터 전문 서비스다. 현재 한국 아티스트 648개 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포티파이 팔로워, 팬카페 회원수 등의 변화량을 그래프와 차트 형태로 웹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2020 #KpopTwitter 월드 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blip)’을 출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3
  • 걸그룹 크랙시, 컴백.. 12일 더쇼 생방송 출연
    걸그룹 크랙시,12일 더쇼 생방송 출연 [리더스타임즈] '우아 (리더), 채이, 카린, 혜진, 수안'으로 구성된 걸그룹 크랙시가 다이나믹한 컴백 곡 가이아(GAIA)로 SBS 더쇼(THE SHOW)에 출연한다. 컴백과 함께 '엠카운트다운(M-net), 아리랑TV 월드채널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 주목할만한 차세대 신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는 '크랙시(CRAXY)'가 지속적인 방송 프로모션으로 활동 중이다. 12일 더쇼에서 보여줄 크랙시의 신곡 'GAIA(가이아)'는 에픽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지는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파워풀한 보컬과 드럼 비트의 조화는 듣는 이에게 강렬함을 선사한다. 자신감으로 가득 찬 가사 내용으로 '크랙시(CRAXY)'의 컴백을 알림과 동시에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2일 6시 방송되는 SBS ‘더쇼(THE SHOW)’에는 CRAXY(크랙시), 블리처스, 싸이퍼, PIXY, 엘라스트, 핫이슈, AB6IX,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WOODZ, 조유리, 박성연, NIK, 방과후 설렘 3학년 X 1학년, 미래소년, CRAVITY, 노라조, ATEEZ' 등이 출연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2
  • 방탄소년단, '피땀눈물'도 넘겼다…8억뷰 뮤비 7번째
    방탄소년단_피 땀 눈물_8억뷰 MV. 2021.10.11. (사진 = 빅히트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6년 10월 발표한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2시52분께 8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7번째 8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 곡인 '피 땀 눈물'은 유혹에 빠진 청춘의 갈등과 성장을 가사로 그려냈다. 감각적인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몰입감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이 수록된 앨범 '윙스(WINGS)'로 2015년 '화양연화 pt.2', 2016년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에 이어 3연속(당시 기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도 한국 가수 최초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각 13억뷰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비롯 12억뷰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각 10억뷰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페이크 러브' '아이돌' 등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2
  • ‘마이 스윗 디어' 장의수X이찬형, 달달함 한도 초과
    ‘마이 스윗 디어' 장의수X이찬형 [리더스타임즈]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달달함이 넘치는 장의수와 이찬형의 ‘스윗 모먼트’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눈 맞춤과 극강의 비주얼 합이 팬심을 무장해제 시키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0월 공개 예정인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측은 8일 최정우(장의수 분)와 윤도건(이찬형 분)의 ‘테이블 눈 맞춤’ 포스터에 이어 ‘스윗 모먼트’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이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우가 도건의 앞치마 끈을 순식간에 낚아채며 강렬한 첫 만남을 예고했던 바.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건이 정우의 앞치마 끈을 끌어당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정 반대의 상황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도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정우의 애정 가득한 눈 맞춤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수줍은 듯한 꽃미소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가 하면 정우의 앞치마 끈을 잡아당기는 듯한 도건의 손길이 포착돼 두 사람의 로맨스 텐션을 한층 끌어올리며 심쿵을 유발한다. 그저 서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두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가 시선을 강탈하며 시청자들에게 벌써부터 설렘을 안긴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했다. 장의수, 이찬형 두 명의 핫 한 배우와 함께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막강 신예 군단을 캐스팅한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08

실시간 연예가소식 기사

  • 방탄소년단, 24일 온라인 콘서트…"신기술 도입"
    방탄소년단_온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_단체. 2021.10.21. (사진 = 빅히트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22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오는 24일 여는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PERMISSION TO DANCE ON STAGE)'에 '비주얼 이펙트 뷰(Visual Effect View·VEV)'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도입된다. 실제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는 LED 속 효과가 온라인 송출 화면에도 구현된다. 빅히트는 "관객들은 VEV를 통해 VJ 소스, 가사 그래픽, 중계 효과 등이 결합된 화면을 시청함으로써 공연장에 설치된 LED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온라인 공연은 지난해 10월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BTS 맵 오브 더 솔 원(MAP OF THE SOUL ON:E)' 이후 약 1년 만이다. 특히,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무대를 꾸미는 것은 2019년 10월 개최된 'BTS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 더 파이널' 이후 2년 만이다. 이번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는 새로운 시리즈의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과의 호흡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출연한 브이라이브(V LIVE)에서 콘서트 연습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일곱 멤버는 "열심히 콘서트 연습 중"이라며 "아미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곡들을 넣었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한 목소리를 냈다. 이번 콘서트는 제목에도 차용된 방탄소년단의 곡 '퍼미션 투 댄스'의 메시지처럼,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기쁨을 담은 축제로 꾸며진다. 곡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따라 섹션이 나뉘고, 곡별로 무대 세트 전환이 이뤄진다. 또 이번 본 공연을 앞두고 '사운드 체크'(리허설 중계)를 공개한다. '사운드 체크'는 앞서 일부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때 진행한 바 있는 이벤트다.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에서는 처음 시도된다. 빅히트 관계자는 "관객들에게 공연 준비 과정에 함께 참여하는 느낌을 전달하는 동시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4K/HD의 선명한 고화질을 비롯해 관객들이 직접 6개의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도 제공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5
  • 에스파, 'UN의 날 기념' 공연…'블랙맘바' 오케스트라 협연
    '에스파'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차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유엔(UN)의 날 뉴욕문화공연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에스파는 22일 오전(한국시간) 유엔 공식 채널 유엔 웹티비 등을 통해 중계된 '2021 UN 유엔의 날 기념 뉴욕문화공연'에 참여했다. 이날 에스파는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데뷔곡 '블랙맘바'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지난 히트 싱글 '넥스트 레벨' 무대로 세계 음악 팬들이 호응을 얻었다. 이번 문화공연은 지난 9월 제76차 유엔총회 고위급 주간을 기점으로 유엔에서 대면회의가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총회장에서 개최된 첫 문화행사다. 에스파를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안젤라 전과 제니퍼 전, 성악가 김영미, 피아니스트 유영욱, 고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성악가 신영옥 등이 참여했다. 에스파는 지난 5일 발매된 첫 미니앨범 '새비지'로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에 20위로 진입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첫 앨범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5
  • 정호연 파격 화보에 인스타그램도 ‘좋아요’
    정호연 [리더스타임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정호연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도 관심을 보였다. 정호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그 코리아’와 함께 작업한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연은 연두색 드레스를 입은 채 생동감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정호연의 세미 누드 화보가 담겼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열광했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된 지 20시간 만에 약 700만 명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도 관심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팔로워가 4억 3천만 명에 달하는 가장 많은 팔로워수를 보유한 계정이다. 정호연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드라마 공개 전후로 팔로워가 40만대에서 2160만 명으로 500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두아리파, 젠데이아, 호나우두, 퍼렐 윌리암스, 루이스 해밀턴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팔로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 드라마 최초 넷플릭스 전 세계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하며 새 역사를 썼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2
  • 방탄소년단, 12월 美 '징글볼 투어' 합류
    방탄소년단 '2021 징글볼 투어' 참여 발표. (사진 = iHeartRadio's KIIS FM Jingle Ball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최대 연말 음악 축제 '2021 징글볼(2021 Jingle Ball) 투어'에 참여한다. 18일(현지시간) 주최사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2021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오른다. 방탄소년단 외에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도자 캣(Doja Cat), 릴 나스 엑스(Lil Nas X),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더 포럼(The Forum)에서 열린 '2019 징글볼 투어'에 참여했다. 작년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아이하트라디오 페스티벌 2020'에 출연한 바 있다. '징글볼 투어'는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연말에 개최하는 음악 축제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올해 투어는 11월30일 댈러스를 시작으로 12월19일까지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뉴욕, 보스턴, 필라델피아, 워싱턴 D.C., 애틀랜타, 마이애미 등지에서 펼쳐진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7~28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엘에이(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개최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20
  •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공식 포스터 공개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공식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줄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이 온다. 오는 2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갓스타’)는 스타들이 가상세계에서 전혀 새로운 얼굴의 가상 인물이 되어 매력을 어필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정체를 맞춰가는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이다. ‘갓스타’ 6명의 스타들은 페이스 에디팅 기술을 이용해 실제로 존재할 것 같은 가상의 인물로 새롭게 변신해 메타버스 세계에서 추리 서바이벌을 펼친다. 6명의 스타들은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서 매력을 어필하면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추리, 자신의 정체는 끝까지 숨겨 살아남아야 한다. 메타버스와 추리 서바이벌이 만나 신박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정체를 숨기고 ‘부캐’로 완벽하게 변신한 6명의 스타들의 비주얼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힙합이 아니면 음악이 아니라는 힙합 프로듀서 엠쌉(M-SAB)은 허공을 바라보며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한다. 왕년에 잘나갔던 49살 배우 차훈의 부드러운 미소, 신인 아이돌 괴도루팡 멤버 민휘빈의 사랑스러운 표정, 록밴드 딥레드리카 멤버 데블카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가 시선을 끈다. 여기에 앞뒤 인성이 다른 ‘청량돌’ 하이샤인뷰티 멤버 이온, 소주병에 꽃꽂이가 취미인 반전의 국민 첫사랑 선우연까지 매력적인 ‘부캐’로 무장했다. 그리고 베일에 싸인 미지의 인물 혁수비까지 포스터만 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식 포스터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가상 인물로 변신한 스타들의 모습을 보며, 처음 접하는 메타버스 예능의 신비한 매력에 빠진 것. 특히 시청자들은 페이스 에디팅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타들의 비주얼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보면 볼수록 신기하다”, “진짜 누구지?”, “설마 OOO? 맞나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라면서 스타들의 정체에 추리력을 풀가동하는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자신을 끝까지 숨기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추리해 1등을 차지할 스타는 누구일지,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줄 메타버스 추리 서바이벌 ‘갓스타’는 오는 29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8
  • 블랙핑크 리사, 케이팝 레이더 ‘이달의 아티스트’ 선정!
    리사, 뮤비 이어 SNS 지표까지 ‘케이팝 최강자 우뚝’...케이팝 레이더 발표 눈길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리더스타임즈] 글로벌 최고 인기 아티스트 리사가 9월 케이팝 레이더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됐다. 케이팝 레이더는 15일 “리사의 첫 솔로 데뷔 곡 ‘LALISA’ 뮤직비디오가 공개 49시간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케이팝 솔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며 케이팝 탑 아티스트임을 입증한 리사를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LALISA’ 뮤직비디오가 최단 1억 뷰 달성에 이어,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다”며 “타 솔로 아티스트는 범접할 수 없는 대기록”이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이어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리사에게는 총 6억2천9백만 뷰 가량의 조회수가 발생했다”며 “유튜브 조회수를 분석한 결과 태국에서 18.9%로 국민 가수 급의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태국의 뒤를 인도네시아 8.5%, 필리핀 7.7%, 베트남 6.3%가 잇고 있다”며,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역에 걸쳐 다량의 조회수가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리사의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SNS 지표 역시 케이팝 최강자의 면모를 어김없이 보여줬다. 리사의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9월 한달 간 약 305만 명 가량 증가하며 누적 6140만 명을 돌파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1등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실제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서비스 ‘블립’을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팬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음방 방송 무대’에는 지난 9월 25일 방송된 ‘음악중심’ 무대가 64.8%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리사의 인기 키워드로는 타이틀 곡명인 ‘LALISA’를 비롯하여 ‘돌파’, ‘빌보드’, ‘지미팰런쇼’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행보와 관련된 키워드에 팬들이 열띈 반응을 보인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번 ‘이달의 아티스트 시상식’은 지난 달에 이어 15일 18시 SKT의 메타버스 앱 서비스인 ‘이프랜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상식에서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651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8
  • 영화 '데시벨(가제)', '펀더풀'에서 특별스틸 공개
    영화 '데시벨(가제)' [리더스타임즈] 영화 ‘데시벨(가제)’이 지난 8월에 66회차 촬영을 크랭크업 한 가운데, K-콘텐츠 투자 플랫폼 ‘펀더풀’(funderful.kr) 을 통해 특별스틸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2022년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데시벨(가제)'은 K-콘텐츠 투자 플랫폼 ‘펀더풀’(funderful.kr)을 통해 일반 투자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일반 개인 투자자 기준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할 수 있고, 극장매출+극장외매출 총합이 총 비용(총 제작비+개봉 비용+수수료 등)을 초과 시 수익이 발생하는 투자 상품이다. 펀더풀은 올해 8~9월에 개봉한 영화 '싱크홀', '기적' 투자 모집을 성공리에 진행했다. 펀더풀에서 투자를 진행한 기존 영화들이 개봉 시점이 다가왔을 때 일반인 투자의 장을 오픈한 반면, 영화 '데시벨(가제)'은 특별히 관객과의 빠른 만남을 기원하는 바람과 국내외 많은 관객들의 개봉시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이유로 타 영화보다 이른 시기에 예비 관객을 위한 투자 기회를 열게 되었다. 영화 '데시벨(가제)'은 총 제작비 120억으로 극장 관객수 기준 손익분기점은 대략 240만명(객단가 4000원 기준) 내외이다. 제작사 이스트드림시노펙스㈜는 펀더풀을 통해 영화 '데시벨(가제)'을 만날 예비 관객들을 위해, 특별 스틸을 투자 사전예약 오픈과 동시에 펀더풀에서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영화'데시벨(가제)' 출연진,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차은우, 조달환, 그리고 이민기 배우의 진중한 표정이 눈에 띈다. 이들 사이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기대가 된다. '데시벨(가제)'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 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 나게 그려 내고 있다. 여름 텐트폴 영화에 걸맞는 신개념 폭탄 테러 소재라는 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래원과 제대 후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 흥행보증수표 이종석이 캐스팅되었다는 점, 국내 대표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의 배급 작품이라는 점, 이종석, 차은우 등 중화권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높은 해외 판권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 이 외에도 신선한 조합과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라는 점 등을 투자의 매력 요인으로 꼽고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5
  • 크랙시, 15일 뮤직뱅크 출연... '가이아' 뮤비 공개 5일 만에 130만 달성
    크랙시, 15일 뮤직뱅크 출연 [리더스타임즈] 걸그룹 '크랙시'가 컴백 첫 주 130만 뷰의 뮤비 조회를 달성하며 각종 방송 프로모션으로 맹활약 중이다. 음반 발매일인 7일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가진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더쇼, 쇼챔, 심플리케이팝' 등 주요 쇼 프로그램에 등장, 이번 15일은 KBS 뮤직 뱅크 무대에 오른다. 또한 이들의 컴백 타이틀 '가이아' 뮤비는 공개 5일 만에 130만 조회수와 4만 5천 이상의 좋아요를 달성하며 1년 7개월의 공백기를 기다린 케이팝 팬덤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걸그룹 안무로는 소화하기 힘든, 강력하고 파워풀 퍼포먼스를 구사하며 신인답지 않게 방송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크랙시(CRAXY)는 전 세계 케이팝 메니어의 시선 집중 대상이 되었다. 소속사 SAI엔터는 "이미 내년인 2022년 말까지 공개될 '챕터 4'까지의 모든 뮤비와 음원을 완벽히 준비한 상태임을 입증하는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전술, 전략으로 온라인은 물론 방송 활동에 집중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방송 활동과 준비된 프로모션을 마치는 시점인 11월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서 온/오프라인 공연을 준비하는 이벤트를 구상하는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10월 15일 금요일 17시 생방송 뮤직뱅크 출연진은 'AB6IX, CRAVITY, CRAXY(크랙시), ENHYPEN, ITZY, LIGHTSUM, NIK(니크), PIXY(픽시), WOODZ(조승연), 동해, 블랙스완, 원호 (WONHO), 이진이, 이찬원, 조유리, 조혜선, 트라이비(TRI.BE)' 등으로 확정되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5
  • 에스파, 인도네시아서 압도적 인기!
    에스파 유튜브 차트 1위+방탄소년단 SNS 차트 1위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리더스타임즈] 4세대 대표 아티스트 에스파가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에스파의 ‘Savage’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41주차 집계 기간 (10월 3일 ~ 10월 9일) 중 단 4일 만에 5,865만 뷰를 기록하며 당당히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Savag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13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이전 발매 곡인 ‘Next Level’에 이어 반나절만에 1천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Savage’의 24시간 조회수는 30,331,966건을 기록했다”며 “이는 전작 ‘Next Level’보다 900만 뷰 증가한 수치”라고 전했다. 이어 “초반 화력은 물론, 발매 이후의 추이가 전작 대비 훨씬 좋다”며 “전작의 기록을 1.5배 단축한 56시간 만에 5천만 뷰 달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또 케이팝 레이더가 분석한 에스파의 유튜브 데이터에 따르면, 에스파에게는 지난 7일간 총 9천4백만 뷰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인도네시아가 13.8%의 비중으로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고, 그 뒤를 대한민국이 13.5%로 바짝이었다. 또한 인도 9.7%, 베트남 7.9%, 태국 6.3% 순으로 높은 인기 비중을 나타냈다.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간 SNS 차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트위터와 스포티파이에서 22만, 31만 팔로워를 추가하며 1위의 자리를 유지했다. 솔로 활동으로 눈부신 성과를 보여준 리사는 이번주 85만 팔로워를 추가하며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오픈한 팬덤 데이터 전문 서비스다. 현재 한국 아티스트 648개 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포티파이 팔로워, 팬카페 회원수 등의 변화량을 그래프와 차트 형태로 웹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2020 #KpopTwitter 월드 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blip)’을 출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3
  • 걸그룹 크랙시, 컴백.. 12일 더쇼 생방송 출연
    걸그룹 크랙시,12일 더쇼 생방송 출연 [리더스타임즈] '우아 (리더), 채이, 카린, 혜진, 수안'으로 구성된 걸그룹 크랙시가 다이나믹한 컴백 곡 가이아(GAIA)로 SBS 더쇼(THE SHOW)에 출연한다. 컴백과 함께 '엠카운트다운(M-net), 아리랑TV 월드채널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 주목할만한 차세대 신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는 '크랙시(CRAXY)'가 지속적인 방송 프로모션으로 활동 중이다. 12일 더쇼에서 보여줄 크랙시의 신곡 'GAIA(가이아)'는 에픽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지는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파워풀한 보컬과 드럼 비트의 조화는 듣는 이에게 강렬함을 선사한다. 자신감으로 가득 찬 가사 내용으로 '크랙시(CRAXY)'의 컴백을 알림과 동시에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2일 6시 방송되는 SBS ‘더쇼(THE SHOW)’에는 CRAXY(크랙시), 블리처스, 싸이퍼, PIXY, 엘라스트, 핫이슈, AB6IX,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WOODZ, 조유리, 박성연, NIK, 방과후 설렘 3학년 X 1학년, 미래소년, CRAVITY, 노라조, ATEEZ' 등이 출연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1-10-12
비밀번호 :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