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리더스타임즈] 강은희 대구교육감은 9월 1일 오후 2시 지역 음식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착한 소비 운동의 일환인 ‘착한소비, 선결제’운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추석 명절을 지역 주민과 함께 보내기 위하여 대구시교육청이 자체적으로 추진했으며, 지역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교육지원청과 직속기관에서도 적극 동참하도록 안내했다.

이날 강은희 교육감은 교육청 인근 음식점을 방문하여 상인을 따뜻하게 격려하고 식사비를 선결제했으며, 대구교육청 직원들과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기를 권유하면서 지역 소상공인들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강은희 교육감은“어려운 소상공인 중에 어린 학생들의 부모도 있을 것이다. 착한소비 운동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 행사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착한소비, 선결재 운동이 지역 소비 진작과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구시교육청 직원들은 지역 농업인들을 돕기 위해‘농산물 소비촉진 행사(농협중앙회 주관)’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63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착한 소비 운동’, 대구시교육청과 함께 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