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달서구, 여기여기 모여라! 이야기가 있는 코딩 속으로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10월 7일에서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달서어린이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초등 3~4학년 대상으로‘ 이야기가 있는 코딩’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달서어린이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이야기가 있는 코딩’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이 사업은 그림책과 소프트웨어가 융합된 코딩교육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독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컴퓨터 사고력, 논리력, 창의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2021년 이야기가 있는 코딩은 ▲사서와 함께 그림책 읽기 ▲메이킹 활동 ▲코딩 실습 순서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9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달서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0명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야기가 함께 하는 코딩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데에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미래사회에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08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여기여기 모여라! 이야기가 있는 코딩 속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