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핫이슈, '아이콘스' 앨범 커버.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핫이슈가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아이콘스(ICONS)'를 발매한다.

'아이콘스'는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핫 캔디(Hot Candy)' 총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이콘스'는 중독성 있는 플루트 리드를 중심으로 한 힙합 장르의 기반의 댄스 곡이다. 곡 중반부 뭄바톤 장르로 전환되는 파트와 캐치한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는 곡의 강력한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원색의 강렬한 색채와 공간 구성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핫이슈는 자유를 향해 당당히 맞서는 모습과 이들로 인해 조금씩 변해가는 세로운 세상을 보여줬다.

수록곡 '핫 캔디'는 몽환적인 플럭 사운드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인상적인 트랙·팝 장르 곡이다. 핫이슈의 강렬한 에너지를 나타내는 '핫(Hot)'과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다는 자신감을 '캔디(Candy)'에 비유했다.

한편, 핫이슈는 이날 발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45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핫이슈, 오늘 컴백…새 앨범 '아이콘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