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수성구 꿈드림 나랑 같이 걸을래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대구 수성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모바일 앱 워크온을 활용한 ‘나랑 같이 걸을래’ 비대면 걷기를 실시한다.

‘나랑 같이 걸을래’ 비대면 걷기는 학교 밖 청소년과 보호자면 참여할 수 있고, 신청자에게는 스포츠 양말, 코로나19 간편진단키트, 헤어밴드, 요가링 등이 담긴 건강박스를 지원한다.

7주간 목표 걸음에 성공한 도전자에게는 영화상품권을 성공기념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워크온 앱을 설치한 후 수성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검색하고, 워크온 챌린지 메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워크온을 통해 걸음 수를 확인할 수 있어 동기부여가 되고, 지속해서 걷기 운동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비대면 걷기 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걷기 운동에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직업교육 훈련, 자립지원 등의 사업을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업중단 청소년은 수성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884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성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나랑 같이 걸을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