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6(목)
 
걸그룹 '버가부' (사진 = 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리더스타임즈] 엠넷 '프로듀스48' 출신 초연과 은채가 속한 걸그룹 '버가부'가 22일 데뷔했다.

버가부는 이날 오후 데뷔 싱글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데뷔곡 '버가부'와 수록곡 '올 나잇 플레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버가부(bugAboo)'는 은채,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시안 등 6명의 멤버로 구성된 6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은채는 "6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이 자리가 너무나 꿈만 같다"며 "열심히 하는 버가부 멤버가 되겠다"고 말했다.

초연은 "'프로듀스48' 출연 후 많은 분들이 '열정 초연'으로 기억해주셔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 '열정 버가부 초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버가부는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제작한 첫 걸그룹이다. 동명의 데뷔 앨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899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버가부' 데뷔…"세상 깜짝 놀라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