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황선홍 감독
[리더스타임즈] 황선홍 남자 U-23 대표팀 감독이 2022 AFC U-23 아시안컵 예선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황선홍호는 25일부터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U-23 아시안컵 예선에 참가한다. 한국은 예선 H조에 배정돼 25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간) 필리핀, 28일 오후 6시 동티모르, 31일 오후 9시 싱가포르와 차례로 맞붙는다.

24일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황선홍 감독은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며 내년 6월 우즈베키스탄에서 개최되는 2022 AFC U-23 아시안컵 본선 진출 의지를 다졌다. 11개 조로 나뉘어 치러지는 이번 예선에서 각 조 1위 팀과 2위 팀 중 상위 4개 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황선홍 감독은 부임 후 첫 공식경기를 갖는 소감에 대해 “오랜만에 갖는 긴장감이라 좋다. 부담도 되지만 선수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이 상대할 세 팀은 비교적 약체이나 방심은 금물이다. 황선홍 감독은 “세 팀 모두 준비를 많이 했기 때문에 경계해야한다. 특히 외국에서 뛰는 선수들이 많은 필리핀과 홈 이점을 가진 싱가포르를 경계해야 한다”며 “변수를 조심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9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U-23 아시안컵 예선 앞둔 황선홍 감독 “변수를 조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