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1(목)
 
영화 네이버 오디오 무비 '층'
[리더스타임즈] 이제껏 만난 적 없는 프로파일링 오디오 무비 '층'이 의문의 사망 사건에 연루된 이들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시선 강탈 포스터를 공개했다.

네이버 바이브에서 공개될 오디오 무비 '층'은 알 수 없는 층간소음이 계속되는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 용의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프로파일러 ‘강호’(이제훈)와 사건 담당 경위 ‘지호’(문채원)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소리를 단서로 범인을 추적해가는 최고의 프로파일러 ‘김강호’ 역으로 분한 이제훈과 함께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정의로운 경위 ‘신지호’ 역을 맡은 문채원이 초록색과 붉은색 빛 사이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중하고 매서운 표정의 ‘김강호’와 결연한 의지에 찬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신지호’의 포스터는 범인 검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협력하게 된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현장의 모든 목격자는 용의자가 될 수 있다”, “현장의 모든 목격자는 피해자로 볼 수 있다”라는 아이러니한 카피가 더해져 원인을 알 수 없는 사망 사건 속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용의자로 분한 강신일, 양동근, 정준하, 백성현, 조한나, 김유진, 이새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이제훈, 문채원의 포스터와는 상반된 컬러감이 어우러져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망 사건과 얽힌 7명의 용의자들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 모습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무광 빌라 ‘경비원’의 “사건을 바라보고 넋을 잃고 있었죠”라는 증언부터 트럭 운전기사 ‘백승환’의 “우리가 사람을 죽였다는 증거 있어요?”, ‘정준하’의 “아니, 몰라요. 엮이고 싶지 않다고요”, ‘박강현’의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정말이에요”, ‘김솔’의 “보통 마지막으로 본 사람이 범인 아니에요?”, ‘김유진’의 “거기 그 사람 그냥 죽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이새별’의 “미치겠다고요. 층간 소음 때문에!”까지 저마다의 사연을 이야기하며 스스로를 변호하는 용의자들의 모습은 진범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사건을 쫓는 이들과 7명 용의자의 팽팽한 긴장감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한 '층'은 소리로 체험하는 새로운 미스터리와 재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오직 음향 기록만으로 사망 사건을 추리하는 신선한 소재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 이제훈, 문채원, 강신일, 양동근, 정준하, 백성현, 조한나, 김유진, 이새별까지 배우들의 다채로운 목소리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프로파일링 오디오 무비 '층'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12월 27일(월)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91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네이버 오디오 무비 '층' 시선 강탈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