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권영진 대구시장
[리더스타임즈] 권영진 대구시장이 2021년 송년사를 발표했다.

다음은 송년사 전문이다.

[2021 년 송년인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구시민 여러분!

아쉬웠던 2021년이 이제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모두 힘든 시간이었지만 이에 굴하지 않는 위대한 시민정신이 더욱 빛났던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5+1 신산업의 괄목할만한 성장과 함께 산업구조 혁신으로 대구의 경제산업 지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서대구KTX역사가 완공되고 미래 100년의 기틀을 다지는 공간구조 혁신으로 도시 품격은 높아지고 대구 동서 균형발전은 앞당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통합신공항 건설과 취수원 다변화, 신청사 건립의 3대 숙원과제도 하나 하나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위대한 시민정신으로 일구어온 변화와 혁신의 저력 앞에 경의를 표합니다.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 새해는 정치·사회적 대전환의 해가 될 것입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사회적 패러다임과 함께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를 통한 커다란 정치적 변화도 예상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대전환의 변화를 능동적으로 활용하면서 중단없는 혁신으로 대구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저와 1만여 대구 공직자들은 새해에도 대구의 미래를 위해 신명을 바쳐 일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포효하는 검은 호랑이처럼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위대한 대구 건설의 元年'으로 만들어 갑시다!

우리는 해낼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2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권영진 대구시장, '2021년 송년사'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