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대구교육청, 신설학교 3곳 개교 준비 박차!
[리더스타임즈] 대구시교육청은 오는 3월 새롭게 문을 여는 3개 학교에 대한 개교준비 상황에 대한 중점 점검을 실시했다.

오는 3월에 개교하는 학교는 ▲서구 비산동(인지초 부지 내)에 대구 최초 장애통합형 단설유치원인 대구인지유치원 ▲북구 국우동 도남지구 내 대구국우초등학교(병설유 포함) ▲북구 복현동에 직업교육 중점 특수학교인 대구이룸고등학교다.

개교 준비를 위해 지난해 교장, 행정실장을 개교 준비요원으로 사전 겸임 발령하여 시설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관련 부서에서는 학교별 개선사항 등 사전 의견을 제출받아 학교 시설 공사에 반영하는 등 학생과 교직원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고 있다.

또한, 개교 전 교육청 관련 부서장이 참여하는“신설학교 개교업무 추진 협의회”를 1월 4일 개최해 학교별 개교 준비 상황 및 공사 진행 상황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였고, 앞으로도 3월 신학기부터 정상적인 학사운영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대구시교육청 관계자는“개교 시까지 학교별 개교업무추진 상황을 매주 점검하여, 개교에 차질이 없도록 남은 기간 공사 및 관련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20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교육청, 신설학교 3곳 개교 준비 박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