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2.01.11. (사진= 빅히트 뮤직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가 작년 한 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K팝 앨범에 등극했다.

9일(현지시간)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는 21만5000장의 판매량으로작년 미국에서 5번째로 가장 많이 판매된 앨범으로 기록됐다. 미국에서 판매된 K팝 앨범 중에서는 최다 판매량이다.

또한 '혼돈의 장: 프리즈'의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도 빌보드 선정 '평론가들이 뽑은 2021년 베스트 케이팝 노래 25곡' 중 1위를 차지했다.

포브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엠알씨(MRC) 데이터가 발표한 보고서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고, 이는 그들이 미국 시장에 진정으로 정착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로 외신들의 호평 속 '2021년 케이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이어 영국 음악 매거진 엔엠이(NME)와 미국 대표 음악 잡지 롤링스톤에서도 '올해의 베스트 앨범 톱 50'으로 선정되며, 케이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94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집, 美서 K팝 앨범 중 최다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