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2022 설 대기획 KBS 2TV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 (사진제공:KBS)
[리더스타임즈] ‘미스트롯2’ 김태연이 2022 설 대기획 KBS 2TV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김태연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2 설 대기획 KBS 2TV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서 MC 송해를 위한 헌정 무대를 깜짝 공개한다.

김태연은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 전북 정읍시 편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은데 이어, 송해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 초대되는 영광을 안았다.

‘전국노래자랑’에 이어 ‘미스트롯2’까지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해 가능성 넘치는 가수로 훌쩍 성장한 김태연은 이번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서도 ‘국악 신동’다운 완벽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송해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태연의 활약이 돋보일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는 오는 31일 오후 7시50분 120분간 방송된다.

한편 김태연은 최근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제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함께 오는 2월 12일 개최되는 부산 공연에서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9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트롯2’ 김태연! 설특집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