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26(화)
 
서은광 미니 1집 아트워크 티저
[리더스타임즈]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내놓는다.

2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은광은 오는 6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포레스트 : 엔트런스(FoRest : Entrance)'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넓은 잔디밭과 맞닿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수첩 한 권이 놓여있다.

큐브는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을 자랑하는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서은광은 지난달 7일 군 전역 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을 비롯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싱글 '서랍'을 발표했다.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924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투비 메인보컬 서은광 색다름...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