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샘 라이더(Sam Ryder)가 새 싱글 ‘SPACE MAN’을 발매
[리더스타임즈]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가 2022년 첫 번째 싱글 ‘SPACE MAN’을 발매했다.

‘SPACE MAN’은 만약 자신이 우주 비행사였다면 세상이 어땠을지를 몽환적으로 묘사한 곡이다. 다양한 창법을 능수능란하게 구사하는 샘 라이더의 웅장한 보컬과 진심 어린 가사 그리고 생동감 있는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2021년 9월에 발매된 샘 라이더의 EP [The Sun’s Gonna Rise]는 1억 회 이상의 글로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Tiny Riot’, ‘More’, ‘Whirlwind’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국내에서는 ‘Tiny Riot’의 라이브 영상과 인플루언서의 커버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샘 라이더 또한 이에 화답하듯 한국 팬들을 위한 커버 리액션 영상을 보내왔으며, 해당 영상은 270만 회의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암흑에 빠졌던 시기에 샘 라이더는 음악을 통해 빛을 찾았고, 2020년 본인이 좋아하는 곡을 커버하여 인터넷에 올리기 시작했다. 커버 영상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시아(Sia),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등 여러 아티스트의 지지를 받았으며, 샘 라이더의 인생이 뒤바꾼 계기가 되었다. 이렇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춘 후에도 샘 라이더는 본인의 예술성에 충실하고 있다. 그는 아직까지도 이 모든 것을 천천히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지만, 이번 싱글 ‘SPACE MAN’에서 역시 완성도 있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샘 라이더는 올해 1월 런던 라파예트 공연장에서 열린 3회 공연을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우며 영국이 주목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임을 입증했으며 미국의 엘렌 쇼(The Ellen Show), 영국의 BBC 뉴스비트(BBC Newsbeat)에 방송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14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 신곡 ‘SPACE MAN’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