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싸이 9집 타이틀곡 2022.04.27 (사진=피네이션 제공)
[리더스타임즈] 정규 9집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t. SUGA of BTS)'의 공동 프로듀싱에 이어 가창으로도 호흡을 맞추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인다.

싸이는 27일 공식 SNS와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곡 '댓 댓(prod. · ft. SUGA of BTS)(That Tha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인터뷰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와 함께 슈가가 싸이와 '댓 댓' 공동 프로듀싱에 이어 피처링에도 참여한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추가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두 사람은 "'가요계에는 '되는 노래는 후딱 나온다'라는 정설이 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대단한 '후딱'이었다. 서로 탁구마냥 똑딱 똑딱 엄청 빠르게 작업했다.

죽이 잘 맞았다"라고 말했다. 16년 나이 차를 뛰어 넘는 가요계 선후배의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카우보이 복장을 한 싸이가 역동적인 움직임과 함께 음원 일부를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있다.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61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싸이, '댓 댓' MV 티저 추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