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수성대학교 호텔조리학과, 어린이날 기념 뷔페 제공
[리더스타임즈] 대구 수성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난 4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수성대학교 호텔조리과의 지원으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뷔페를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수성대학교 호텔조리과 학생들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뷔페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선정해 직접 시장을 봐와 요리하고 디저트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파스타, 비건 샐러드, 함박스테이크, 마카롱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음식으로 준비한 뷔페 급식은 수성구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있는 4~6학년 청소년 40명에게 제공됐다.

김미향 학과장은 “수성구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먼저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 후 청소년문화의집 2층으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다.

관련 문의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사무실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574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성대학교 호텔조리학과, 어린이날 기념 뷔페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