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플라이 투 더 댄스
[리더스타임즈] 티빙(TVING)이 독점으로 VOD를 공개하는 '플라이 투 더 댄스'가 티저 영상 4종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헨리까지 7명의 출연진은 미국 맨해튼 브리지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지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7인 7색의 매력을 뿜어내는 이들이 보여줄 본격적인 버스킹 무대가 더욱 기다려진다. ‘물 건너 춤 구경’이라는 카피처럼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 미국으로 건너가 현지 관객들에게 보여줄 K-댄스의 진면목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또한, 출연진들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짧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움직임으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1차 예고 영상은 조회 수 60만을 돌파하며 공개 후 약 1주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선 벌써부터 "레전드가 왔다!", "기획, 섭외 모두 최고네, 기대 만땅!", "6월 초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아름다운 춤과 음악 기대됨", "티빙 구독중인데 레전드 조합 얼른 보고 싶다" 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다채로운 공연으로 글로벌 관객에게 K-컬처의 매력을 선보일 '플라이 투 더 댄스'는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특히 '플라이 투 더 댄스'는 오직 티빙 VOD에서만 4K로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티빙은 현지의 생생한 풍경과 관객들의 리얼 반응을 더욱 선명하게 전할 예정이다.

레전드 댄서들의 잊을 수 없는 댄스 버스킹 무대를 선사할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 JTBC와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33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빙 '플라이 투 더 댄스', 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