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변호사 쉬헐크
[리더스타임즈]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의 티저 포스터&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 여름, 오직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는 마블의 파워풀한 히어로 ‘쉬헐크’의 오리진 스토리를 다룬 '변호사 쉬헐크'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티저 포스터는 서류 가방을 든 채 출근하는 ‘쉬헐크’의 모습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변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법으로, 때로는 파워풀한 힘으로 세상과 맞설 그의 모습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상사의 지시에 힘든 일을 겪기도 하는 평범한 변호사 ‘제니퍼 월터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골치 아픈 가족이자 어벤져스 히어로 ‘헐크’에게 힘을 발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쉬헐크’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려져 그녀가 어떻게 ‘쉬헐크’가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나 슈퍼 히어로 아니야”라며 평범한 삶을 꿈꾸지만 폭발적인 힘과 함께 새로운 인생을 마주하는 그녀의 모습이 유쾌하면서도 짜릿하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또한 작년 개봉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어보미네이션’이 등장해 더욱 확장되고 있는 MCU 세계관 속, ‘쉬헐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변호사 쉬헐크'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68회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변호사 ‘제니퍼 월터스’ 역과 파워풀한 힘을 지닌 ‘쉬헐크’ 역으로 분해, 두 가지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코미디 SF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의 각본을 맡아 에미상을 수상한 ‘제시카 가오’가 수석 작가로 합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는 올 여름 공개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4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변호사 쉬헐크',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