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클라씨_뮤빗라이브
[리더스타임즈] 케이팝 신예 싸이퍼와 클라씨가 글로벌 팬미팅 뮤빗라이브(Mubeat Live)를 뜨겁게 달궜다.

싸이퍼(Ciipher)와 클라씨(CLASS:y)가 지난 23, 24일 양일간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Mubeat)에서 방송된 뮤빗라이브(Mubeat Live)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어제(24일) 진행된 뮤빗라이브에는 4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클라씨(명현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김선유, 박보은)가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예능감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덤을 사로잡았다.

팬들과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인 ‘Tell Me One More Time’을 웰컴송으로 선보인 클라씨는 ‘방과 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세계를 향해 나아가겠다’라는 팀명의 뜻과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타이틀곡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지는 코너에서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와 넘치는 끼를 발산하기도 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당연하지 게임을 시작으로 온몸을 던진 ‘오렌지 게임’까지 칭찬 스티커를 획득하기 위한 멤버들의 열정에 하트 수가 23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비의 아이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 역시 23일 뮤빗라이브를 찾았다. 멤버 태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너를 다시’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실력파 자체제작돌의 면모를 보였다.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CODE’로 컴백을 맞은 싸이퍼는 이번 앨범의 색을 흰색과 무지개색으로 표현하며 7인 7색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소속사 대표인 비가 타이틀곡 ‘페임(FAME)’의 안무를 연습하던 현빈에게 “자신의 꾸러기 시절 영상을 보고 따라 하라”라는 피드백을 남겼다고 밝히며 개성 넘치는 멤버별 퍼포먼스에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코드 미션 젠가’ 게임에서는 숨겨진 코드의 답을 찾아내기 위한 싸이퍼의 고군분투가 이어졌으며, 멤버 탄이 정답을 맞혀 메인 직캠권을 얻어냈다.

한편, 뮤빗라이브(Mubeat Live)가 진행되는 글로벌 플랫폼 뮤빗(mubeat)은 대한민국 대표 방송사들의 음악 영상을 아티스트별, 멤버별, 앨범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케이팝 팬덤 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02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케이팝 슈퍼 루키 싸이퍼・클라씨, ‘뮤빗라이브’ 뜨겁게 달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