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미즈마블
[리더스타임즈] 오는 6월 8일 공개를 확정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마블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 ‘미즈 마블’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돋보이는 뉴 제너레이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에너제틱한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뉴 제너레이션 포스터는 히어로 수트를 입은 채, 당당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미즈 마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마블의 뉴 제너레이션, 상상을 넘어 슈퍼히어로가 되다!’라는 카피는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평범한 10대 소녀에서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과 함께 MCU를 이끌어갈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스토리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미즈 마블’ 역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작품을 준비하기 위해 케빈 파이기에게 60가지의 질문을 편지로 보낸 것은 물론 “10대 시절에는 온갖 다양한 감정과 짝사랑, 우정을 겪고 모든 것이 부풀려진다.

작은 불편함이 세상의 종말처럼 느껴진다”면서 “이 시리즈는 그런 경험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작품에 담긴 메시지를 전하는 등 작품에 진심으로 임한 그가 선보일 캐릭터의 새로운 여정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을 예고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지금껏 선보인 다채로운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재기 발랄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본을 맡은 비샤 K. 알리는 “'미즈 마블'은 새로운 유형의 슈퍼 히어로임과 동시에 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매우 보편적인 이야기이다”라고 전해 어떤 서사가 담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국내 배우 박서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 마블스'장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오리진 스토리인 '미즈 마블'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6월 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20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즈니+ '미즈마블', 뉴 제너레이션 포스터 최초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