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달서구, 거대원시인과 함께 아이들이 살기 좋은 도시 만들어가요!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지난해 6월 대구 최초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이후 올해 1주년을 기념해 지역 랜드마크‘2만년의 역사가 잠든 곳’조형물을 활용해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달서구는 선사시대 랜드마크인 ‘2만년의 역사가 잠든 곳’ 조형물 앞에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노는 홍보물을 설치해 아동친화도시 인증 1주년을 기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달서구는 대구 최초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로 선정됨에 발맞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아동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해 여러 정책을 펼쳐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체계적인 아동정책 추진을 위해 중장기계획인 아동친화도시 4개년(2021~2024년) 추진 전략사업 계획을 수립하여 적극 추진 중이며, 하반기에는 건전하고 창의적인 놀이문화를 통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아동전용시설 달서아이꿈센터가 개관 예정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커져가는 희망 달서를 만들기 위한 구민들의 합심된 열정과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대구 최초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동친화도시 환경 조성을 위한 지속적인 아동친화정책 발굴 및 사업 추진으로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꿈을 키울 수 있는 달서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11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거대원시인과 함께 아이들이 살기 좋은 도시 만들어가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