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리더스타임즈] 차세대 솔로퀸 민서가 '내 맘대로'를 업그레이드한 앨범을 선보인다.

민서는 20일 지난 4월 발매했던 싱글 ‘mOS 2.74’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의 리믹스 버전 앨범 ‘mOS 2.74 #Self_Trip Remixe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노이즈캣(no2zcat)과 성유(SUNGYOO)가 재편곡한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 총 2곡이 수록된다.

먼저 민서의 리믹스 앨범 타이틀곡을 함께한 노이즈캣은 2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되고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또한 지코, NCT DREAM, 카이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들과도 왕성한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민서의 앨범에서 노이즈캣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 패드, 그리고 곡을 이끄는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리믹스를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트렌디한 감성의 편곡이 예고돼 새롭게 탄생할 ‘내 맘대로 (#Self_Trip) (no2zcat Remix)’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 다른 리믹스를 맡은 성유는 유럽의 EDM 레이블에서 퓨처베이스, 퓨처하우스, 힙합, 디스코 등 다양한 장르를 기타 연주로 풀어내는 방식의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다.

이번 '내 맘대로 (#Self_Trip) (SUNGYOO Remix)'에서는 리드미컬한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를 이용해 리믹스를 진행해 여름을 사로잡을 디스코 장르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두 가지 버전의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는 그래픽 디자이너 Oshi Oka(오시 오카)와 필름메이커 OVJ가 참여한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도 제작됐다.

특히 20일 0시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성유 리믹스 버전의 비주얼라이저가 ‘Self Trip’이라는 부제목과 관련된 비행기, 캐리어, 신발 등의 요소를 활용한 트렌디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금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노이즈캣 리믹스 버전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민서는 지난 4월 싱글 ‘mOS 2.74’ 발매 직후 아이튠즈 다수의 국가에서 차트인에 성공, 아이튠즈 내 ‘Top K-Pop Song’ 차트에서는 터키 3위, 러시아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독일∙캐나다 차트 상위권 랭크, 미국 ‘싱글’ 차트 진입에도 성공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해당 앨범을 통해 민서는 ‘Minseo’s other side’라는 세계관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시작을 알렸고, 무대 위 어반 시크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차세대 솔로퀸’의 역량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첫 리믹스 앨범을 발매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보여주고 있는 민서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민서의 첫 리믹스 앨범 ‘mOS 2.74 #Self Trip Remixe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04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차세대 솔로퀸’ 민서, 오늘(20일)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 싱글 발매...노이즈캣·성유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