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국립대구과학관,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 진행
[리더스타임즈] 국립대구과학관은 8월 2일부터 28일까지 과학관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국립대구과학관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과학관의 지정된 포토스팟 3곳을 방문하여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국립대구과학관 유튜브를 구독하면 된다.

포토스팟은 총 3곳으로, 본관 상설전시2관 우주인과 함께, 꿈나무과학관 2층 로비 호랑이해 기념전 앞에서, 본관 특별기획전 ‘2050 탄소제로시티’ 중 가장 재미있었던 전시나 체험이며, 3곳 모두 방문하여 사진을 촬영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및 유튜브 구독을 진행하였다면 본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인증 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기념품은 국내산 야생화 사양벌꿀스틱세트와 문화상품권 중 선택할 수 있고,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된다.

기념품을 받지 못했다면, 추첨 이벤트를 노려볼 수 있다. 9월 1일 기준으로 업로드 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국립대구과학관 백운기 관장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우리 동네 국립대구과학관에 방문하셔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전시를 관람하고 기념품까지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78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대구과학관,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