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달서구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략 특별설명회'개최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지난 12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대입 수시전형 원서접수를 앞두고 있는 지역의 고3 수험생 및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략 특별설명회'를 개최했다.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가 주최한 이번 설명회는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를 초청해 ▷ 통합수능 2년차 수시․정시 대학별 합격점수 예측 ▷ 문․이과 교차에 따른 계열별 대학 지원 전략 ▷ 질의응답 등 전문적이고 상세한 실전 대입 전략을 제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6월 메가스터디 남윤곤 소장의 설명회에 이어 두 번째 개최로 수시전형의 비중이 높은 지역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13일에는 메가스터디 대입컨설팅센터 소속 컨설턴트 8명이 학생 개인별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수시입시 컨설팅도 개최했다.

이날 컨설팅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모집된 50명의 학생이 참여 했다.

또한,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는 지역 학생들의 진로·진학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상시적인 진로·진학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대입 정시 입학 설명회 및 모의면접 컨설팅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달서구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달서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지역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이 계획한 목표 도달을 위한 여정의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30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략 특별설명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