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KBS 전국노래자랑 (달서구) 홍보물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9월 3일 14시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대구 달서구편'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S 전국노래자랑는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자 42년째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다.

2019년 방송 이 후 3년 만에 다시 달서구에서 개최하는 노래자랑은 달서구민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고 맘껏 즐기는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달서구민을 포함한 관내 직장인, 학생 등을 대상으로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예심 신청을 접수 받으며, 9월 1일 13시 월배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치열한 예심 경연을 거친 최종 15개팀이 9월 3일 오후 2시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2019년 달서구에서 개최된 KBS 전국노래자랑에 2만명 이상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보인만큼 이번 녹화에도 많은 구민들이 코오롱야외음악당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녹화는 송해 선생님을 대신해 이호섭 작곡가와 KBS 임수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초청가수로 송대관, 한혜진, 박구윤, 신유, 박세빈이 출연하여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킬 예정이다.

달서구청장은 “구민들이 평소 숨은 실력을 선보이며 마음껏 웃고 즐기는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 구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20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KBS 전국노래자랑'대구 달서구편'녹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