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중학교 3학년 학부모를 위한 고입설명회
[리더스타임즈] 대구광역시교육청은 8월 16일 오후 6시 20분부터 시교육청 행복관에서 고등학교 유형 및 입학전형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중학교 3학년 학부모를 위한 고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3학년도 대구광역시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 계획'을 중심으로 ▲IB프로그램 안내, ▲고교학점제 단계적 이행계획 및 ▲대입제도의 변화에 따른 준비방법 등을 안내했다.

참석자들에게는 대구시교육청에서 제작한 '2023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 계획' 등을 포함한 책자를 배부해 고등학교 입학전형, 고교학점제 및 대입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대구시교육청은 참석을 희망하는 학부모 수요가 많아 오는 29일, 31일에도 오후 6시 20분부터 2시간 가량 추가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이번 설명회가 2023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에 대한 학부모의 이해도를 높여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진로와 고교 선택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5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광역시교육청, 중학교 3학년 학부모를 위한 고입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