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 = '캠퍼스 라이브'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싱그러운 청춘의 감성을 전한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으로 류수정이 가창한 신곡 '나와'가 발매된다.

'나와'는 기분 좋은 날씨, 부드러운 햇살, 살랑이는 바람 따라 느끼는 대로 들떠 있는 청춘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류수정은 맑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싱그러운 멜로디의 기분 좋은 설렘을 더욱 배가시킨다. '나와'라는 반복되는 가사 또한 강력한 중독성으로 귓가를 맴돈다.

'캠퍼스 라이브'는 '청춘'과 '축제' 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벅찬 감성을 선사할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계속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올 가을 많은 MZ세대들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라미유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류수정의 ‘캠퍼스 라이브’ 두 번째 음원 ‘나와’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9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12일 '캠퍼스 라이브'와 손 잡고 신곡 '나와'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