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 출처: SBS ‘인기가요’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곡 ‘KISS’ 무대로 독보적 걸크러시를 뽐냈다.

트라이비는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크롭 톱 프레피룩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하이틴 악동’ 매력을 폭발시켰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탁월한 무대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한 트라이비는 환상적인 시너지와 파워풀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독보적 걸크러시로 눈과 귀를 압도했다.

트라이비의 신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트라이비만의 개성이 오롯이 담긴 무대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트라이비의 ‘KISS’는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유튜브 조회 수 주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빛내며 연일 무서운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방송과 무대 등을 넘나들며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04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기가요’ 트라이비, 이토록 짜릿하다니! 신곡 ‘KISS’로 ‘하이틴 악동’ 매력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