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공룡을 그려보자 사생대회 작년수상작
[리더스타임즈]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주민자치회에서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은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을 널리 알리고자 제6회 "공룡을 그려보자"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봉덕2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남구청 및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사생대회는 2017년 첫 개최 후 올해 6회째를 맞이한다.

지난 9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대구시 소재 초등학교 1~3학년 재학생 및 5~7세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한 결과 154여명이 신청하였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당일 현장에서 배부하는 도화지를 제외한 그림 그리기 도구 및 중식은 개별적으로 준비하여 참가하면 되며, 당일 현장(고산골 공룡공원)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 심사는 창작성과 독창성, 구도, 명암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이루어지며, 심사 후 10월 7일 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학생에게는 대구광역시장상을 비롯하여 대구광역시 교육감상, 대구광역시 남구청장상, 봉덕2동 주민자치회장상 등이 수여된다.

권오섭 봉덕2동 주민자치회장은 “대구의 자랑이자 남구의 관광명소가 된 자연경관을 품은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을 널리 알리고, 자연 속에서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공룡 그리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무한한 꿈과 창의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7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남구,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은 고산골 공룡을 그려보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