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대구시는 9월 30일 오후 2시, 범어도서관 지하 1층 김만용·박수년홀에서 개그맨 이승윤을 초청해 ‘자연인의 건강비결’이라는 주제로 특별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시민들의 신바람 나는 건강생활’을 위한 특별강좌로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겸 방송인 이승윤을 모시고, 자연 속에서 얻는 건강비결에 대한 현장 강의와 유튜브(시민건강놀이터) 채널을 통한 온라인 송출로 동시에 진행한다.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140명은 현장 참여, 그 외 시민은 유튜브(시민건강놀이터)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그 외, 시민건강놀이터에서 3월부터 12월까지 연간 16회 전문가 건강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10월에는 곽호순 병원장(13일)의 ‘혹시 나도 우울증?’,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박순효 교수(27일)의 ‘알고 보면 치명적인 질환, 폐렴’이 진행된다.

강연숙 대구시 건강증진과장은 “시민들의 일상 회복과 건강생활 실천 도모를 위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건강정보 제공으로 전문가 건강강좌와 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22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자연인이 말하는 건강비결’시민강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