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대구실내빙상장, 겨울맞이 얼음체험 프로그램 운영
[리더스타임즈]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구실내빙상장은 작년 겨울 성황리에 운영됐던 겨울철 얼음체험 놀이터 프로그램을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구실내빙상장은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5개월간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얼음체험 놀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작년 빙상장 방문 이용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얼음체험 놀이터는 얼음 썰매 체험과 팽이치기, 눈 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케이트를 타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얼음체험을 통해 누구나 쉽게 빙상장을 즐길 수 있다.

얼음체험 놀이터 프로그램의 이용은 대구실내빙상장 입장료(대인 3,5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및 노인 2,500원)와 대여료(3,000원)를 내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구실내빙상장 관계자는 “일요일에 각종 대회가 개최될 경우 프로그램이 운영되지 않으므로 이용객은 대구실내빙상장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사전에 문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문기봉 이사장은 “겨울철을 맞아 대구실내빙상장을 찾은 이용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심어주기 위해 얼음 체험 놀이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이용객이 안전하게 대구실내빙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112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실내빙상장, 겨울맞이 얼음체험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