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사진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리더스타임즈] 배우 박주현이 ‘금혼령’에서 대체 불가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12월 9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궁궐 사기극이다.

10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다양한 차림의 박주현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박주현은 자신이 연기하는 ‘소랑’ 캐릭터에 대해 “사극이라는 장르 안에 빙의, 궁합쟁이, 사기꾼이라는 흥미로운 색으로 똘똘 뭉친 개성 강한 친구”라고 말하며 캐릭터에 매력을 극대화하고 싶다는 의지를 전했다.

박주현은 소랑에 대해 “조선시대에 살고 있지만 현시대에 더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고 말하며 “연기를 하면서도 궁궐에서 생활했지만 자유롭고 그 자체로 즐거움과 짜릿함을 느꼈다”고 전해 소랑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더불어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로 ‘사랑’, ‘눈치 백단’, ‘거짓말’을 꼽았다. 먼저 “소랑이라는 이름 자체가 사랑이라는 뜻이기도 하고 정이 많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눈치 백단’이라는 키워드에 대해서는 “이로 인해 많은 사건을 해결하기도 하고,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지기도 하지만 소랑이가 ‘어떤 삶을 살았기에 이런 눈치를 가져야만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기도. 더불어 박주현은 소랑에 대해 “거짓말 빼면 시체. 하지만 밉지만은 않은 매력을 갖고 있다”고 표현하며 그녀가 그려낼 사랑스럽고 유쾌 발랄한 매력의 캐릭터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처럼 박주현은 캐릭터가 지닌 외면부터 내면까지 디테일하게 묘사해내며 ‘소랑’ 캐릭터에 착붙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생동감 넘치는 열연을 펼칠 배우 박주현과 ‘금혼령’의 소랑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55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박주현, 소랑 캐릭터에 완벽 빙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