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의료 관련 전문기업우즈이승원부회장이 대한민국 새 시대 4차 산업혁명글로벌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이승원부회장은 한국국방안보연구소 IT전문위원장이자 홍콩탄소감축 전문기업데이탐의 공동설립자 이기도 하다.

 

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리더스타임즈(대표김원훤)가 선정하는 이번 대상에서 이승원부회장은 블록체인부문 신지식으로선정돼 2022년송년의달 특별 수상의영예를 안았다.

 

1669178241510-1.jpg

 

글로벌리더스클럽은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선구자적 퍼스트 무버 신지식인으로 국민 삶의 질향상과 관련분야의 국가백년 대계를 완성하는 기초를 다짐으로써 글로벌산업발전에 기여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승원부회장이 이번에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최근 우즈() 임신조대표와 내시경멸균기를 공동개발 하면서 국내내시경소독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의료 관련 업계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내시경 소독에 쓰이는 멸균장치는 환자의 2차감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며, 환자 실명제는 당국에서 꼭 해야할 일이며, 국민건강을 돌보지 않는 당위성의 실천으로 완벽 멸균된 기구(Chemical indicator strip)에 멸균표시를 확인하고서 검사비를 지불하는 제도이다.

 

이 과정의 위변조를 방지 하는블록체인 기술은 현재 의료 산업이 직면한 큰 과제이다. 의료 헬스케어 분야에 블록체인기술을 적용하여 의료 정보의 보안성 및 투명성 확보, 진단 및 치료의 정확도 향상 등 의료 정보 교류확대의 기대, 환자중심의 의료 실현과 공공성 확대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현재 한국 국방안보연구소에서 IT전문위원회위원장을 역임 중인 이승원부회장은 국방ICT 신기술사업의 과제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4차산업정보 지원사업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군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PX마켓을 기획하고 구축하는업무도진행하고 있다.

 

또한 골드메르그룹 이근조 회장과 우즈커머스 강대옥 대표와 파트너십을 통하여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 XR플랫폼을 탑재한 글로벌신유통플랫폼을 선보여 한국의 K-브랜드를 쉽고 편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K-브랜드의 인큐베이팅을 돕고, 더 나아가 해외 현지국가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힘쓰고 있다.

 

이승원부회장은 세상에서 필요한 것은 필요성을 느낀이로 부터 열어 가며, 우리 경제의 새로운 성장 엔진으로 사회에서 꼭 필요한 기술이 블록체인이다면서 블록체인을 통한 탄소감축산업 및 의료산업 이외의 국제영화제의 출품작을 NFT로 발행하여 원작자의 저작권을 보호하며 영화산업을 육성하고 다방면의 문화예술 콘텐츠에서도 블록체인기술을 확장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91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즈㈜ 이승원 부회장, 대한민국 새시대 4차산업 혁명 글로벌리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