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U-16 대표팀, 남해에서 소집훈련 실시
[리더스타임즈] 내년 열리는 2023 AFC U-17 아시안컵 본선을 앞두고 있는 남자 U-16 대표팀이 남해에서 소집훈련을 실시한다.

변성환 감독이 이끄는 U-16 대표팀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7일까지 남해스포츠파크에서 훈련한다. 훈련과 동시에 호남대, 대구예술대, 한남대 등 대학팀과 K4리그 팀과의 연습경기도 예정돼있다.

대표팀은 올해 초 출범 이후 국내외 소집훈련을 통해 조직력을 가다듬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일본에서 열린 4개국 친선대회에서 일본, 멕시코, 우루과이와 상대했으며 8월에는 키르기스스탄 원정 2연전을 통해 해외 경기 적응력을 키웠다.

그리고 10월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U-17 아시안컵 예선에서 조 2위를 차지해 본선에 올랐다. U-17 아시안컵 본선 일정과 개최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남자 U-16 대표팀 2022년 6차 국내훈련 소집명단(총 26명)

GK : 김유래(개성고), 우규정(충남기계공고), 주승민(제주제일고 부설 방송통신고)

DF : 곽성훈(매탄고), 강민우(울산현대고), 고종현(매탄고), 강한서(강릉중앙고), 나영훈(광양제철고), 이창우(보인고), 서정혁(영생고), 이재모(제주제일고 부설 방송통신고)

MF : 임현섭(매탄고), 차제훈(중경고), 김원서(포철고), 윤도영(충남기계공고), 진태호(영생고), 백인우(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오주안(개성고), 백승원(포철고), 김현민(영등포공고), 강주혁(오산고), 최강민(영생고), 양민혁(강릉제일고)

FW : 김범환(울산현대고), 김명준(포철고), 유병헌(매탄고)

태그

전체댓글 0

  • 656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U-16 대표팀, 남해에서 소집훈련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