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 = 팝뮤직(에이투지 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가수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첫 공연을 성료했다.

에일리는 최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전국투어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일리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은 물론 앞으로의 10년, 20년도 서로 응원하며 나아가보자는 의미를 담아 마련한 공연이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안양 콘서트에서 에일리는 '손대지마', '너나 잘해' 무대로 화려한 오프닝을 꾸몄다. 또 '노래가 늘었어', 'U&I(유앤아이)', '보여줄게'를 비롯한 다채로운 히트곡들 뿐만 아니라,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OST 메들리를 선보이며 떼창을 유발했다.

앙코르 무대로는 고품격 무반주 라이브를 들려주며 마지막까지 관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는 앞서 서울, 군산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여기에 창원, 대구, 부산 공연도 매진에 임박해 각 지역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안양 콘서트를 시작으로 창원, 군산, 대구, 서울, 부산, 인천, 용인, 대전 공연을 앞둔 에일리는 앞으로도 풍성한 셋리스트를 선보이며 관객과 호흡할 전망이다.

한편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창원 공연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4일 오후 5시 KBS창원홀에서 펼쳐진다.
태그

전체댓글 0

  • 853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안양 공연 성료→창원으로 투어 열기 ing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