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
[리더스타임즈]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의 'Woo Woo(이게 말이 돼?)'를 정식 음원으로 만난다.

그룹 엔싸인(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은 2일 오후 6시 스페셜 기프트 앨범 'Woo Woo(이게 말이 돼?)'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Woo Woo(이게 말이 돼?)' 외에도 '너만 빼고 다 있어 (Have All Except You)'와 각 곡의 inst. 버전까지 총 네 개 트랙이 담겼다.

그 중 'Woo Woo(이게 말이 돼?)'는 펑키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훅, 흥겨운 브라스 섹션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풋풋하게 사랑을 구애하는 가사와 청량한 엔싸인의 보컬이 돋보인다.

지난해 12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된 '"n.CHworld Live 2022" in Japan'에서 엔싸인은 'Woo Woo(이게 말이 돼?)'와 '너만 빼고 다 있어 (Have All Except You)'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후 'Woo Woo(이게 말이 돼?)'는 일본에서 한정판 플랫폼 앨범으로 판매됐고 빠른 속도로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측은 "품절 이후 온라인에서는 10배 가격으로 재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팀 결성과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엔싸인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윤당아트홀에서 첫 국내 팬미팅 'net of Star Sign'을 개최한다.

이날 처음으로 한국 팬미팅을 갖는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팬미팅 현장에서 'Woo Woo(이게 말이 돼?)' 플랫폼 앨범 추가 제작분을 판매할 계획으로 팬들의 더 큰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엔싸인의 스페셜 기프트 앨범 'Woo Woo(이게 말이 돼?)'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47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 오늘(2일) 스페셜 기프트 앨범 'Woo Woo' 정식 음원 발매 "팬들 성원 힘입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