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대구동부도서관, 책 빌리고 복 받으러 가자!
[리더스타임즈] 대구동부도서관은 오는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새해 특별 이벤트 ‘책 빌리고 복 토끼 받고~’행사를 운영한다.

겨울방학 동안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동부도서관 어린이열람실에서 1일 1회 10권 이상 책을 빌리는 대출자에게 토끼 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고, 행사 운영 기간 중 스탬프 2개를 모으면 토끼(디폼블럭)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탬프 적립은 1일 1회 가능하고, 어린이열람실 대출자 중 어린이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관련 기타 상세한 내용은 동부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열람실로 문의하면 된다.

오선화 대구동부도서관 관장은 “이번 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해 겨울방학 동안 책과 더 가까워지고 독서 습관 형성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동부도서관 어린이열람실에서는 어린이의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금년도 중 매월 주제를 선정해 도서를 전시하는 ‘어린이 테마책장’(1월~12월), 온·오프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한 ‘어린이 독서퀴즈’(1월~12월), 동부이야기샘봉사단과 함께하는‘토요 그림책 놀이’(3월~6월, 9월~12월),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1일 도서관체험학습’(4월~12월)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21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동부도서관, 책 빌리고 복 받으러 가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