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대구 중구, 이상화·서상돈 고택 및 계산예가 관광안내소 등 “설 연휴 정상 운영”
[리더스타임즈] 대구 중구는 설 연휴 동안 근대골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와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기위해 설날을 포함한 설 연휴 4일동안 근대골목 이상화·서상돈 고택 및 계산예가, 약령시, 쌈지공원, 김광석길, 메트로센터 등 중구에서 운영하는 관광안내소를 정상 운영한다고 전했다.

계산예가 관광안내소에서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공연연주와 아트체험, 장구체험 등 이벤트를 운영하며, 민속전통놀이 윳놀이, 고리던지기, 제기차기 체험, 한복(근대복)체험 등 관광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제공한다.

또한, 타 지역에서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낮 시간에는 대구 중구 주요 관광지인 동성로와 경상감영공원, 김광석길에서 골목문화해설사들이 근대골목 관광해설을 지원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대구 근대골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365일 쉬는 날 없이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62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상화·서상돈 고택 및 계산예가 관광안내소 등 “설 연휴 정상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