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달서구청 검도부 단체 사진
[리더스타임즈] 대구광역시 달서구 검도부는 2월 4일에서 7일까지 남원에서 열린'2023년 동계 전국실업검도대회'에서 이영욱 선수(5단부)가 개인전 우승 등 새해 첫 전국대회에서 기분 좋은 소식을 전했다.

한국실업검도연맹에서 주최하고 남원시 검도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남원시 춘향골체육관에서 17개 실업팀이 참가했다.

달서구 검도부는 대회 첫날인 4일 5단부 경기에서 이영욱 선수가 우승, 정현교 선수가 3위의 성적을 거두었고, 5일 통합부 경기에서 김운성 선수가 3위를 차지해 기세를 올렸으며, 대회 셋째날인 6일 7인조 단체전에서 3위의 성적을 거두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특히, 2023년 새해 첫 전국대회에서 개인전 우승 및 입상과 단체전 입상이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함으로써 지난 1월 제주도 전지훈련의 성과를 확인하고 최강 달서구 검도팀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힘을 보탰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새해 첫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획득으로 달서구의 위상을 높여준 검도부 선수단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훈련하는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항상 응원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99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새해 첫 전국대회에서 개인전 우승하며 기분 좋은 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