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K-POP’ 일타 강사로 변신한 ‘인기가요’ MC들은 스테이씨를 소개하며 “비주얼, 보컬, 퍼포먼스가 다 되는 상위 1% 올라운더”라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신곡 ‘Teddy Bear’를 소개한 뒤 귀여운 매력으로 챌린지를 열풍을 일으킨 ‘곰돌이 춤’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인 만큼 각 지역의 사투리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한층 더 성숙해진 ‘전원 센터’ 비주얼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러블리함과 키치한 매력을 넘나든 스테이씨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컴백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스테이씨는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이고 고유한 팀 컬러를 각인시켰다. 청량한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곰돌이 인형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표정 연기가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높였다.

스테이씨가 지난 14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Teddy Bear’는 발매 직후 멜론 TOP100에 진입한 데 이어 멜론 최신 차트(1주 내) 1위를 차지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의 대표 플레이리스트 중 ‘K-Pop ON!’ 커버로 선정됐다. 공개 하루 만에 초고속 1000만 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는 3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으로 변신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 중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46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기가요’ 스테이씨,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Teddy Bear’로 지상파 컴백 완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