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8(화)
 
[리더스타임즈]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신드롬 곡 '깡' 리믹스의 주역인 래퍼 식케이(Sik-K)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식케이는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정규 2집 '헤드라이너(HEADLINER)'를 발매한다.

식케이는 최근 하이어뮤직 식구인 박재범, pH-1, 김하온과 함께 '깡' 오피셜 리믹스를 발매,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앞서 올해 두 장의 싱글과 EP를 발매한 뒤 '열일 행보'다.

이번 앨범에는 R&B 가수 크러쉬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달링'을 비롯 '뉴 러브' '쉬즈 곤' '어디' 등 총 10트랙이 실렸다.

하이어뮤직은 "팝스러운 멜로디와 여러 감정선에 따라 달라지는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인간은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라는 장 폴 리히터의 명언을 인용해 각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식케이는 이날 '텔 야(TELL YA)!'와 타이틀곡인 '달링'을 쇼트 필름 형식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814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깡 리믹스' 식케이, 오늘 정규 2집 '헤드라이너'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