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국방부
[리더스타임즈] 국방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라와 국민을 수호하는 우리 국군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국민과 국군장병이 일상을 함께 시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대국민 소통 이벤트 'MMM 챌린지(Military Miracle Morning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Military Miracle Morning)’은 국가와 국민 수호를 위해 이르게 시작되는 국군장병의 기상은 곧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기적의 아침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을 통해 국민들이 국군과 기상시간을 함께 하고 누리소통망(SNS) 상에서 우리 국군을 응원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MMM 챌린지'는 5월 31일까지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자녀·가족이 복무하고 있는 군 가족을 포함해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챌린지는 △ 진행기간 중 아침 6~7시 사이에 기상한 인증 사진 기록 △ 각 군부대 또는 국군장병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개인 SNS에 업로드 △ SNS 인증 게시글을 챌린지 참여페이지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5회 이상 참여를 인증한 분께는 소정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참여댓글을 통해 최다 언급된 각 군 부대(육·해·공 및 해병대 각 1) 및 최다 언급 장병 20명에게도 격려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MMM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방부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우리 국군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함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40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MMM) 챌린지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