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그룹 다이아(DIA) 출신 백예빈이 홀로서기에 나선다.

5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백예빈이 오는 14일 첫 싱글 '비행구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백예빈은 그룹 다이아에서 메인보컬을 맡았던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로, 이번 '비행구름' 또한 백예빈의 보이스에 어울리는 청량한 느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비행구름'은 백예빈이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 의미 있는 곡으로, 그를 믿어주고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겼다.

백예빈은 지난해 냠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시작했다. 지난해 12월에는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이보람, 펀치(Punch)와 함께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을 발매하며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선사한 바 있다.

이후 첫 솔로로 나서는 백예빈이 자신만의 보이스가 온전히 담긴 '비행구름'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백예빈의 첫 싱글 '비행구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674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이아 출신 백예빈, 홀로서기 나선다! 14일 첫 싱글 '비행구름'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