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리더스타임즈] 강동원의 화려한 액션이 관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올여름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2주 동안 ‘'반도' 강동원관’을 특별 오픈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의 개봉을 맞아 2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반도' 강동원관’이 특별 상영을 시작한다.

7월 29일까지 ‘'반도' 강동원관’으로 운영되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0관은 2주 동안 전 회차 '반도'가 상영되며, 상영관 안팎에 극 중 강동원이 연기하는 정석의 다양한 모습이 함께한다.

먼저 상영관 입구에는 총을 들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과 환하게 웃는 모습의 강동원 등신대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설치된다.

상영관 내부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생긴 여유 좌석에 정석의 이미지를 부착, 강동원과 함께 나란히 영화를 보는 듯한 기쁨도 선사한다.

또한 영화 상영 전 강동원이 관객에게 직접 전하는 영상 편지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관객들에게 극장에서 '반도'를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전 최다 예매량, 최고 예매율을 돌파하며 2020년 신기록을 경신해 관객들의 기대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전국 극장에서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95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도' 개봉 기념 '반도 강동원관' 특별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