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26(화)
 
[리더스타임즈] KBS2 ‘오! 삼광빌라’ 진기주가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진기주가 2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사이다 성격의 ‘이빛채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진기주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가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건 물론,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에 성공한 것.

어제 방송에서 이빛채운(진기주 분)은 바랬던 공모전 수상이 수포로 돌아가자 다시 일어서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새로운 작업 건을 따내려고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는가 하면, 다시 만난 LX 그룹 대표 김정원(황신혜 분)에게 솔깃한 제안을 받고도 이를 거절했다.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신의 표절 의혹 누명을 벗겠다는 뜻. 이후 여러 일들이 한 번에 몰려와 속상했던 빛채운은 혼자 술을 마시러 갔고, 자신에게 치근덕대는 황나로(전성우 분)에게 “꺼지실래요. 작업 거는 거 아닌가 지금? 여자 혼자 술 마시고 있어서”라고 말하며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진기주는 이러한 ‘이빛채운’ 캐릭터에 100% 동화한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발랄한 모습 뒤에 감춰진 이면을 섬세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평범하면서도 묵직한 캐릭터의 성격을 담백하게 담아내고 있다.

또,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보여준 진기주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빛채운’과 함께 성장해가는 과정을 흡인력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코믹, 감동, 눈물, 통쾌함 등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진기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진기주의 매력이 돋보이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83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BS2 ‘오! 삼광빌라’ 진기주, ‘이빛채운’에게 반하기 3초 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