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리더스타임즈]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이 깊은 여운을 남기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4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회 ‘모든 것들이 꿈처럼 사라져버렸다’ 편이 공개됐다.

독고빈(휘영 분)은 어둠의 일당으로부터 납치된 후 중국으로 팔려갈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그를로봇이 아닌 인간으로 대했던 김박사(문상훈 분)의 기지로 가까스로 구출될 수 있었다. 게다가 하덕호(인성 분), 나리(이예은 분)도 힘을 합쳤다. 진정한 우정과 의리 덕에 독고빈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이다.

하덕호는 소중한 친구였던 독고빈이 인공지능을 탑재한 로봇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혼란에 빠졌다. 또 고장난 독고빈이 리셋된 후에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할 거라는 말을 듣고 눈물을 펑펑 쏟았다.

독고빈은 허무하게 사라졌지만 다행히 하덕호는 짝사랑하던 진유라(김누리 분)와 부쩍 가까워져 ‘연인’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놀랍게도 하덕호는 진유라와 데이트하던 중 우연하게 독고빈을 마주치며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비록 독고빈은 하덕호를 기억하지 못했지만 두 사람 사이엔 묘한 기류가 흘렀다. 이처럼 하덕호와 독고빈은 다시 한번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하며 훈훈하고 아름다운 ‘해피엔딩’을 선보였다.

지난 8월 베일을 벗은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로,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12회로 막을 내렸다.

‘독고빈은 업뎃중’에서 주인공 휘영, 인성은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화려한 액션, 리얼한 감정연기 등을 선보이며 극찬을 받았다. 또한 김누리와의 애틋한 러브라인, 발해대 학생들 사이 끈끈한 우정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특히 마지막회가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시즌2’를 요청하며 ‘독고빈은 업뎃중’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4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고빈은 업뎃중’ SF9 인성X휘영, 훈훈 브로맨스 케미 그리며 해피엔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