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리더스타임즈] 창작뮤지컬 ‘오늘, 하루’,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대학로에서 공연, 당연하게 주어진 우리의 삶을 새롭게 만들고 죽음까지도 이겨낼 수 있는 강한 위로와 힘을 건낸다.

깊은 드라마, 그리고 시간을 넘나드는 독특한 전개와 뮤지컬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어 심장을 따뜻하게 만드는 뮤지컬 멜로무대를 선사한다.

‘오늘, 하루’는 한 부부의 만남과 사랑, 그리고 위암에 걸린 아내의 투병과정을 함께 극복해 나아가는 한 편의 드라마이다.

불행하고 타락한 삶을 살던 한 여인이 한 남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을 통해 삶이 새롭게 변화되어가고 평범한 행복을 만난다. 그러나 인생의 불행은 예고 없이 찾아와 삶을 또다시 짓누른다.

암 투병이라는 고난 속에 갇혀버린 부부, 함께 병마와 싸워 나가는 과정을 통해서 ‘당연했던 것들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이루어지고 ‘사랑의 본질적 의미’와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며 관객들의 모든 웃음과 눈물을 자아내는 뮤지컬이다.

이 작품에서 순수한 공시 준비생으로 늘 변함없는 사랑을 쏟아 부어 주는 나무 같은 남자 ‘김우석’ 역에 뮤지컬 배우 ‘이영욱’, ‘정휘욱’이 캐스팅되었고, 불같은 사랑으로 암 투병의 고통스런 과정을 이겨내는 열정적인 여자 ‘서은하’ 역에 뮤지컬 배우 ‘박예소’, 그리고 극을 들었다 놓았다 하며 무대를 뒤 짚어 놓을 멀티 역에 뮤지컬 배우 ‘임준성’이 캐스팅 되었다.

코로나 19로 우울해진 우리들의 일상에 백신 같은 웃음과 위로를 전해주는 심폐소생뮤지컬 ‘오늘 하루’는 12월 27일 서울 공연을 마치고 12월 30일~ 31일 전주 우진 문화 공간에서 연말 관객을 맞는다.
태그

전체댓글 0

  • 986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작뮤지컬 '오늘, 하루', 평범한 일상에 찾아온 기적 같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