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리더스타임즈] 대구시교육청은 10월 28일(수)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가천대학교 송진구 교수를 초청해 ‘나를 바꾸는 시간! 2020 학부모아카데미’세 번째 강연을 펼친다. 대구 학부모뿐만 아니라 학생, 교직원, 일반 시민 등 누구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 온라인 실시간 강연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의 ▲1부에서는 산티아고 순례길 800킬로미터를 30일 동안 걸으면서 깨달은 내용을 바탕으로, 「인생을 보다 더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참가자는 강의를 들으면서 실시간 방송의 채팅창을 통해 강연과 관련된 질문을 할 수도 있다. ▲2부에서는 참가자의 질문을 중심으로 강연자와 패널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명강사와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로 상상의 여행을 떠나면서, 인생길 완주의 원칙 9가지를 듣고 싶다면 누구든지,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http://dge.go.kr/parent)’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녤나를 바꾸는 시간! 학부모아카데미 제3강 신청 안내’에 있는 인터넷 주소를 통해 강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라면 자녀의 학교홈페이지 가정통신문 게시판에 있는 강연 참가 안내 게시물을 통해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자는 강연 전에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되는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 방송 웹사이트로 접속해서 강연에 참여할 수 있다.

대구시교육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이 보편화된 요즘, 온라인은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연결하는 온(溫)라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학부모아카데미 제3강 참여를 통해, 삶의 지혜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62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교육청, '2020 학부모아카데미 제3강' 송진구 교수 초청 강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