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5(일)
 
 
 

1.png

 글로벌리더스어학원이 영국의 명문대인 캠브리지 대학 산하의 평가전문 기관인 Cambridge English Language Assessment가 주관하는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캠브리지 국제공인 영어평가의 2021년 시험일정이 발표하면서, 국제학교나 해외진학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로 158년째 시행되고 있는 캠브리지 영어평가는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의 응시생을 대상으로 한 전세계 표준 영어평가시험으로, 유럽연합에 의해 공식 인증된 바 있다. 또한 현재 전세계 20,000여 곳 이상의 기업체, 교육단체, 정부기관 등에서 인정받는 만큼, 해마다 135개국의 2,000여개 센터에서 400만 명 이상의 응시생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의 동부명문학교로 알려진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등 아이비리그 8개대학을 포함해 미국 대학의 약 98%인 2,300개 이상 대학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상위 25개 대학 중 전체 72%인 18개 대학과 삼성 등 대기업, MBC 등의 언론사에서 폭넓게 활용된다. 국제중학교와 사립 초중고등학교 진학에 있어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캠브리지 영어평가는 유치원 졸업과정부터 대학 및 성인과정, 아카데믹 과정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실력에 따라 YLE, KET, PET, FCE, CAE, CPE, IELTS의 다양한 단계로 시행된다. 또한 세계에서 유일하게 법률영어시험, 재무 및 금융영어시험 등 전문분야의 영어시험을 제공 중이다.

한국 캠브리지 국제공인 영어 평가 프랩센터인 글로벌리더스어학원에서 발표된 올해의 시험 일정에 따르면, 영국캠브릿지에서 정식 파견된 캠브릿지 원어민 선생님이 시험을 직접 테스트 하며 시험이 실시된다.

국내 응시생의 경우, 영국캠브릿지 테스트 프랩센터인 글로벌리더스어학원을 통할 경우 보다 쉬운 시험대비 및 응시가 가능하다. 정기시험에 신청해 응시하는 외부 개별 응시생과는 달리 글로벌리더스어학원은 연계시스템을 확보하고 있어 20명 이상일 경우 학원에서 곧바로 시험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단순히 암기나 이해력을 확인하는 시험이 아니라 실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측정하기 위한 시험인 만큼 1:1 또는 2:2 대면 말하기 테스트를 추구하는 캠브리지 영어평가의 특성을 고려한 대비과정도 체계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글로벌리더스어학원에서는 소개, 질의응답, 상호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심도 있는 테스트에 대비해 수험생에게는 영어향상 프로그램, 교사에게는 다양한 교수법 관련 컨텐츠에 대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한편 글로벌리더스어학원에서는 영어평가 응시자들 중 우수자를 선발하여 글로벌리더 활동에 특전을 줄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66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리더스어학원 영국 캠브리지 테스트 2021년 상반기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tbc글로벌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ADRF필리핀국제봉사,필리핀코리안타운,소나무교육,청소년취재활동,글로벌기자단,꿈발굴단이간다,달서구교육뉴스,어린이기자단,리더스타임즈,리더스타임,isc코리아,지구촌뉴스,동남아뉴스.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